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크린랲 크린종이호일리뷰 , 오븐에 종이호일로 생선굽기

by 모로코씨 2015. 4. 20.
728x90
반응형



오븐에 생선구울때 요리지를 찾다가

종이호일이 괜찮다구해서 마트에가서 하나구입했어요.

그냥 이게 보이길래 크린종이호일을 삼.ㅋㅋㅋ

알루미늄호일보다 종이호일이 낫나요?

 

 


 

 

크린랲

크린 종이호일


 

 

전 종이호일있는지도 몰랐다가 ㅋㅋㅋ

오븐에 그냥 구우니까 싸구려 오븐이라 그런지 철판이 탄게 잘 없어지지 않거나..암튼 꺠끗해보이지 않더라구요


 

 

오븐용으로 쓰려고 전 샀어용!ㅋㅋ

여러용도로도 쓰이네요~

 

 

갈끔한 하얀종이


 

 

기름종이같은 느낌이 드네용


 

 

크기대로 접어서


 

 

오븐철판에 맞춰 접었어용!


 

 

고등어한마리를 넣고~!


 

 

오븐에 돌려줬어용~!

15분만 돌려도 되는거같은데 제가 30분을 돌렸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빠싹 익음.


 

 

근데 왜 집에서 구워먹는 고등어는 맛이 별로일까?

사먹는거나 엄마가 해준건 맛있는데...

왜 제가 구운 고등어는 맛이 없을까요? 흑


 

 

익는중~~~

 


 

 

자잔

앞뒤로 15분씩구웠더니... 좀 맛없게 구워짐..ㅋㅋ

다은엔 15분만 한면으로 구우니 차라리 낫더라구요

암튼 종이호일을 써서 일단 철판에 바로음식을 안대니 좋은거같아요.

처음에 모르고 철판바닥에 대고 으밋ㄱ구웠거든요.


 

 

조이호일 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당.



 

제가 좀 오래 넣어놔서 그런지 일부조금 색이 변색되며 그을려졌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