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제육볶음, 양념돼지고기 둘만 사는 신혼부부의 식사.

by 모로코씨 2015. 5. 8.
728x90
반응형

 

 

고기를 좋아하는 모로때문에 고기반찬을 해야 밥을 먹습니다 ㅠㅠ

저도 고기를 좋아하긴하지만 사실 까다로운 맛이라 밖에서 먹는 고기를 좋아하고 질긴 고기는 못먹어요.

신혼부부 둘이서 사는 집.

밥하기 까다로워요. 아~ 혼자사시는 분들도 알겠네요. 집밥먹는 게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ㅜㅜ

일단 슈퍼에가면 양을 적게 팔지않기때문에 요리할때 많이 남게되구요~ 물론 고기는 싹싹 다먹지만.. 반찬등 다른요리거리재료를 말하는거예요.

둘만 사는 신혼부부, 혼자사는 분들은 모두 공감할 거라고 생각해요.

 


 

 

매콤한 양념으로 돼지양념고기를 했어요!

상추와 몸에 좋은 브로콜리, 마늘쫑 , 두부가득한 된장찌개두요~!ㅋㅋ

건강식단으로 생각하며 만들어봤는데 생각해보니 다 너무 양념되있나요?

제가 맴고 짜게먹다보니 우리집 식탁도...ㅠㅠ 빨개지고있어요... 아 정신차려야겠넹!ㅋㅋ


 

 

고기먹을때 꼭 야채랑 같이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제육볶음~

예전에는 그냥 고기만 먹었지만... 건강을 위해 조금씩 하나씩 노력해봅니당.

 



 

 

그냥했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네용~

근데 전 왜 집에서 먹는 고기보다 밖에서 사먹는 고기가 더 부드럽고 맛있죠?ㅋㅋㅋ

질긴 고기가 시러여 ㅠ

집에서 고기하면 뭔가 맛도 밖에서 사먹는 거만못하고... 부엌쪽에 기름튀고 냄새배고~ 싫으네용~ㅋㅋ 

먹을떈 좋지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