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주부의 일상 * 혼자먹는 밥

by 모로코씨 2015. 5. 6.
728x90
반응형

 

 



 

 

남편 회사가고 아직 애기도 없는터라 전 혼자 밥을 먹는데용~

전 백수주부 ㅠㅠ흑흑 혼자서 뭔가 투닥투닥 바쁘긴해요. 청옵준비도 하고있고~

아무튼지간에.. 혼자있으면 참 밥먹기 싫어요~

전 워낙 결혼전부터 엄마가 밥해주면 먹구 안주면 안먹고... 그런 스타일이라.... 부끄럽지만 커서도

엄마가 어디 놀러갔다가도 제 밥챙겨주러 집에 들어왔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살다가...혼자 밥해먹으려고 하니.. 정말 귀찮고 먹기도 싫어요.

그래도 남은 카레가 있어 카레랑 참치캔조금이랑 멸치볶음.

그냥 카레만 먹곤하는데 영양이 너무 부족한 거같기도해서 ㅋㅋㅋ

우적우적

밥을 먹고나면 왠지 뿌듯하네요.

근데 조금 시간지나면 또 밥을 먹어야하는 현실이 너무 싫어요.ㅋㅋㅋㅋ

아니 누가해주면 괜찮은데 뭐먹을지 고민해야하는거랑... 차려먹기가 넘 귀찮아서 으흐흐

근데 제가 밥을 안 먹으면 엄마랑 모로랑 엄청 잔소리해서..

어떻게든 뭐든 먹으려고 노력하긴해요~

너무 철없나요?

눈앞에 있음 잘 먹는데 그닥 요리자체엔 관심이 없거든요.

사실 건강 생각안하면 걍 인스턴트로 다 떼우고싶지만~ 또 건강한 몸이 아니라보니 건강걱정은 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