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유부초밥 만드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다.

by 모로코씨 2015. 5. 7.
728x90
반응형
전용뷰어 보기







 

 

오늘의 밥은!!

된장찌개 와 유뷰초밥!

완전 모양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에 들어가면 다 똑같아..ㅋㅋㅋ

그남아 이쁘게 된거 남편을 줬지요.

유부초밥 만드는 거 어려워요. 왜 저 유부안에 잘 이쁘게 안들어갈까요.ㅋㅋㅋㅋㅋ

유부초밥 처음만든건아니구..한 5번쯤?! 만든거같은데 왜 만들때마다 실력이 안 느는지모르겠어요..ㅋㅋㅋ 

뭔가 가득안차는데... 찢어질것같은 그 느낌?! 초보주부라서 그런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