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샤오미 미밴드 앱 화면

by 모로코씨 2015. 5. 8.
728x90
반응형


샤오미 스마트밴드 미밴드 (MI BAND)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화면 입니다.
충전한지 15일 지났다고 나오는데 52%배터리가 남아있죠??
액정이 없다보니 배터리가 정말 오래가요.
샤오미 미밴드 착용한 손이 오른손인지 왼손인지 체크하는 부분도 있네요.
아마도 시계처럼 볼때 어느정도 걸었는지 LED 세개로 보여줄때 방향 인식할듯??


샤오미 밴드 앱을 켜면 자동으로 동기화 되고요, 동기화 되면 그 사이 걸었던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하루 목표량을 10000으로 해놓으니 7136걸음른 3/4정도 원을 채웠네용 ㅋㅋ


며칠간 걸은 양을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나와요.


이건 시간대별 걸음 수 기록 이네요.


이번엔 수면 패턴 기록 입니다!
샤오미 밴드를 착용 하고 잠들면, 수면 메인화면엔 어제 총수면량이 나와요.


몇일간 수면 량 수치도 볼수 있어요.
짙은색 부분이 딥슬립(deep sleep)이고 옅은색은 라이트슬립(light sleep) 이라네요.
솔직히 딥 슬립은 어떻게 측정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자는 동안 샤오미 미밴드 움직임이 적으면 딥슬립이라 보는것 같은데~ 정확한 로직은....

암튼 깊은 잠을 자는 게 많을 수록 좋겠죠??



시간대별 수면 질을 나타내줍니다.
위와 동일하게 짙은색이 딥슬립.



아이폰에 있는 건강앱과도 연동이 되요.
만보기 기능은 그냥 각자 계산하게 했고 (정확한지 측정을 위해)
수면량은 아이폰 건강앱에 기록되도록 했어요.

샤오미 미밴드 앱도 무난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미밴드는 가격대 성능비가 너무 좋네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