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건강식단 - 김치찌개 , 다진소고기전, 버섯볶음 , 미역줄기볶음

by 모로코씨 2015. 5. 20.
728x90
반응형

 

 

어제 먹었던 반찬을 이용해서 살짝 바꿔서 먹었어용~ㅋㅋ 

 이런게 주부의 숙명인가봐요.,.ㅋㅋㅋ

예전엔 똑같은 반찬 연속나오면 엄마한테 심술부리곤했는데...이제야 ...알겠고 미안해지네요 ㅠㅠ


 

 

고기를 안먹으니 단백질을 섭취하려고 계란삶아서 반띵~!ㅋㅋ


 




 

김치찌개

소고기전( 다니고소기에 계란부침) , 참치 , 미역줄기, 멸치볶음 , 마늘 , 버섯볶음

김, 삶은 달걀 , 샐러드+깨소스 , 고구마

 

그래도 나름 건강식단이죵? 맛이 있어보이진 않지만..ㅋㅋㅋ나름 골고루 영양 챙겼어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