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 뭐 먹지? 카레라면!!!! 고기넣은 카레라면!

by 모로코씨 2015. 5. 25.
728x90
반응형

 

 

애매하게 남은 카레가 있어서 라면사리 퐁당해서 먹었어요!

카레라면 맛나네용!!

카레를 좋아한다면 카레응용한 요리 다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카레라면~ 카레떡볶이~~등등

 


 

 

계란이 좀 더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오래 익혔더니 면도 좀 불었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남은 고기까지 넣어서 뒤적뒤적~!

결혼후부터 단백질에 대해 생각하다보니 무의식적으로 자꾸 고기나 계란을 찾게된다는!!!


 

 

고기카레라면 뚝딱!



 

카레는 뭘해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모로없이 왠지 혼자먹어서 미안한 생각도 들지만...저도 잘 챙겨먹어야하니까~!

카레사랑

하트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