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간단한 아침 . 나홀로 아침식사. 티벳버섯요거트

by 모로코씨 2015. 5. 26.
728x90
반응형

모로 가구 나서

모로가 아침을 안먹으니 저도 먹기 귀찮고 안먹게되더라구요.

결혼 전엔 전 엄마가 챙겨줘서 억지로라도 3끼먹던 여자인데..ㅋㅋ

 

 



안먹다가 오늘은 조금이라도 뭘 먹을려고

계란후라이 . 방물토마토 . 단백질바조금.

티벳버섯요구르트를 먹었어요.




티벳버섯 요거트.

맛은 시고 별로인데.. 몸에 좋다니까요~

유산균이 듬뿍~!!

꿀을 타먹었어요 그냥은 도저히..


 


단백질섭취를 위한 계란과

몸에 좋다는 방울토마토

저 카라멜같은건 모로가 먹는 단백질바 조금 썰어 넉는거예요~ㅋㅋ


 

유산균을 다 먹으려구 노력했어요!ㅋㅋㅋ

본의아니게 다이어트식단같이됬네요~!ㅋㅋㅋ

  

아 아침 좀 누가 차려줘~!

욕먹겠죠?

제가 전업주부인데..허허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