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리

[내맘대로 랭킹] 컵라면 랭킹

by 모로코씨 2015. 5. 31.
728x90
반응형


 

장보러 갔다가 컵라면들이 진열되있눈걸 보니~
한때 학생때 한참 컵라면 많이먹던 시절 생각나서 ㅋㅋ 제맘대로 랭킹 매겨봣어용 ㅋㅋ

제 개인적인 취향 순위에여 ㅋㅋ


7위는 치즈 볶이~
라면볶이 시리즈가 다 맛있긴한데~
치즈볶이는 더 독특한 맛이라 좋아해요
첨엔 스프를 보고 이게다야? 싶었는데 ㅋㅋ
넣고 비비니까 새로운 맛이 ㅋㅋ
아주 불량스러운 맛이면서 먹으면 중독성있는 맛 ㅋㅋ


6위는 육개장!
일반적인 라면 중에 육개장 컵라면 맛을 제일 좋아해요!
얼마전에 보니까 육개장 봉지라면도 팔던데 면도 컵라면 처럼 얇은 면이라 굉장히 제 스타일이엇음요 ㅋㅋ


5위는 짜파게티
사실 짜파게티는 봉지면도 좋아하는데~
한번하고나면 설거지가 너무 귀찮아요...ㅜㅜ
까만 짜장소스가 잘 안씻기기도 하고 면이 냄비에 눌러붙는것도 싫어서 ㅜㅜ
가끔 컵라면으로 사먹으면 맛나다는 ㅋㅋ


4위는 나가사키 짬뽕!!
갠적으로 하얀국물 하면중에는 나가사키가 젤 칼칼하구 맛난거같아요 ㅋㅋ
요즘은 잘먹진 않지만~ 한때는 엄청 먹엇던!!


3위는 신라면 블랙~!!
라면스프가 일반적인 매운 스프랑 사리곰탕면 스프 같은게 같이 있어서 맵기만 한게 아니라 육수같은 진한 맛이 나서 좋아요!!
양도 작은 사이즈라 좀더 덜먹게 된다고...위안하며 먹었던.....


2위는 튀김우동!!
갠적으로 다른 라면과는 완전히 다른 맛이라 생각해요!
빨간국물도 아니고 흰국물도 아니고
간장국물에~튀김 건더기도 꽤 풍성해서 정말 자주 먹엇어요 ㅜㅜ
술마신 다음날 주로 먹엇네요 ㅋㅋ해장라면으로 ㅋㅋ


대망의 1위는~~참깨라면!!!
이 라면도 튀김우동과 같이 되게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라면이죵 ㅋㅋ
봉지라면으로도 나왔던데 끓여보니 컵라면 맛은 안낫어요 ㅋㅋ
참기름도 참신하고 계란블록도 국물에 녹으면 고소하고 맛나요 ㅋㅋ
참 중독성 있죵 ~ㅋ

하지만 태어나서 젤 맛나게 먹었던 라면은...
스위스 융프라우 요흐에 가서 정상에서 먹었던 신라면 이었어요 ㅜㅜ



정상까지 올라가느라 배고프기도 했고 유럽 느끼한 음식들 먹다가 먹는 신라면의 깨운함이란!!
다시 가고 싶네용!

이상 컵라면 내맘대로 순위였슴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