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 뭐먹지? 찜닭 짜빠구리

by 모로코씨 2015. 4. 1.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이상한 거 안들고나왔어요!ㅋㅋ

 

 

찜닭해봤는데요 ㅋㅋㅋ밖에서 파는 것보단 맛없지만 그래도

건강한 맛으로 맛있었어요!!!

당면을 좋아해서 듬뿍 넣어줬네요 ㅋㅋㅋ

저희는 닭뼈 둘다 귀찮아해서

순살 닭가슴살로 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이 좀 덜하지만 그래도 당면과 감자등 냠냠!!!



 

짜파게티 +너구리 = 짜빠구리

아빠어디가에서 유명한 짜빠구리 저희도 해먹어봤어요!

넘넘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은 별론데...ㅋㅋㅋ

이건 뭐 스프가 다 만들어준 밥이죠 ㅋㅋㅋ

냠냠 맛나당!ㅋㅋㅋㅋ

라면은 역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