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집에서 만들어 먹은 소세지토마토스파게티 레몬에이드

by 모로코씨 2015. 3. 31.
728x90
반응형

모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소세지!

잘 안먹기로 약속했지만 가끔 먹어줘야죠!ㅋㅋ

 


 

토마토소스스파게티에 소세지만 넣어주면 끝인데용!!

소세지가 들어있는게 맛없을리가 없죵 ㅋㅋㅋㅋ


 

 

야채는 몸에 좋으니까

그냥 일부로 넣었어요!ㅋㅋㅋ


 

 

버섯, 피망 , 브로콜리 ,  양파 , 소세지

몸에 좋은 야채도 많이 넣었어요!

소세지를 먹으려면 이정도 각오는 해야!ㅋㅋ


 

 

이건 모로가 만든 레몬에이드!


 

 

전 탄산을 별로 안 좋아해서..ㅋㅋ 별로 원치는 않았지만...ㅋㅋㅋ

레몬통보고 모로가 마트에서 사고싶다고

장화신은 고양이마냥 쳐다봐서 ㅋㅋㅋ

 



모로: 나 이거....

로코: 뭐 ! 왜!



 모로:  나 이고 사고시풔



모로: 나 요거~~ 이고~~~

...
........

 

로코 : 그..그래.... 사...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싶다면 사라구!!!!!!!!ㅋㅋㅋㅋ



 

모로가 만든 레몬에이드와 함께

소세지스파게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