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꼬치 만들기 / 마늘쫑 베이컨말이 * 남편이 만들어준 간식

by 모로코씨 2015. 4. 1.
728x90
반응형

제가 떡꼬치 먹구싶은데 우리동네 안 판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모로가 퇴근하자마자 떡꼬치 해줬어용><

 

뿌잉3

 

 


 

 

집에 튀김기가 있는데 튀김기에 넣고 떡 튀기다가

폭발하는 줄....

폭음나서 가보니... 완전 무서웠어요...

위에 보니 떡은 넣으면 안된다고 그러네요... 하하

 


 

 

몇개는 튀겨지고 나머지는 후라이팬에 튀겨서~

양념 말라주니 떡꼬치 완성!

ㅋㅋ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모로가 해줘서 그런가 더 맛있었다는><


 

 

요건 뽀너스

마늘쫑 베이컨말이!

이건 제가 만든거예요 ㅋㅋㅋ

먹다 찍어서 추잡시럽넹..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