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여성의 가려움증 질염 질염검사

by 모로코씨 2015. 3. 30.
728x90
반응형


 


 

저는 결혼전에 수술한 적이 있는데 수술받고 항생제 부작용으로

질염을 한번 앓았는데요. 그때이후로 결혼하거나서 질염이 자주 발생하더라구요.

짜증나게요~ ㅋㅋ

그때 인터넷자료도 많이 찾고 그랬는데 질염이 여자들에겐 감기처럼 흔한 증상이라고 써있어서 조금 안심했던 기억이 나네요!

피곤하거나 면역이 떨어지거나 스트레스받거나 혹은 청결하지 못해서 생길 수 도있다는데!

질염 한번 생긴후 자주 발생해서 참다가 산부인과 갔어요!

 

질염에 관해 균검사를 하는 게 있는데요!

감염질환검사!

저도 처음부터 이걸 받아본건 아니구 처음엔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는 약이나 연고등을 사용했는데

효과가 점점 갈수록 없는 거 같더라구요.

정말 짜증나고 답답해요.. -_ - 진짜 이유도 모르겠고..

그래서 고민한 끝에 임신하기 전에 치료를 빨리 받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질염에 관한감영검사를 해봤어요!

 






 

- 사진은 제단법인 씨젠의료재단 자료-

 

질염에 고나한 균은 이렇게나 다양한데요!

저는 가드네렐라 라는 균이 발견되서 지금 치료중이예요!

지금은 약먹는 중!

일주일동안 약먹어야해요! 

약이 독한 건지 (균 죽이는 거니까요?) 약먹는 10일은 애기갖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임산부는 먹으면 안된다는 애기죠! 얘기계획하는 사람이나!

약봉투에도 임산부금지라고 써있음요! ㅋ

그리구 생리중에 생리시작하면 같이 먹으라구 했어요!

내성있는 약이라 먹다말다하면 안되고 쭉 먹어야한대서 요새 신경쓰고 밥도 안빠지고 먹으며 

약먹는 중이랍니당.

산부인과에서 치료도 하고 약을 먹어서 지금은 증상이 별로 없어요~!ㅋㅋ 다행이죠

가려운 거 진짜 괴로워요 ㅠㅠ

말 못하는 괴로움!

 

아무튼 여자들만 아는 가려움증의 고통 질염!!!

어서 완벽한 치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여자분들! 산부인과 저도 가기 민망하고 괜히 꺼려지지만!

더 악화되기 전에 어서 가서 치료든 검사든 받읍시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