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임신 1개월 임신 2개월 상태와 특징

by 모로코씨 2015. 4. 17.
728x90
반응형


대한산부인과협회 서울지회에서 나온 책자 받고서

정보를 나누려고 포스팅해봅니당.

 


 

 

임신 1개월에는 모체는 큰 벼화는 없대요.

태아는 신장 0.2.센치 정말 작네요~


 

 

인신 2개월에는 식욕이 없어지고 입덧증상이 있대요!

태아는 머리,몸통 손,발의 신체구분이 확실해 진다고 하네요~ 오우~



 

임신 1개월일때는 임신인지 모르는 상황이많겠어요.

증상이 별로 없어서!

예정월경이 없으면 임신이라는데

저는 불규칙한 편이라.. 이상하게 올해는 비교적 규칙적으로 나오긴 하더라구용!

예전엔 진짜 불규칙했어요! ㅠ

 

 



 

임신 4주까지는 별 변화가 없나봐용~

임신 가능성이 있을때 x-선 투시와 약물복용은 의사와 상의하고 해야겠네요!

 

 

저는 아직 임신을 안해봐서 무슨 느낌일지 무슨 변화가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임신하는 거 상상이 안가요!

내 몸에 생명체가 있다니요!!ㅋㅋㅋㅋ

진짜 어머니는 대단합니당.ㅋㅋ

 

근데 저희 엄마는 새언니 애기 낳은거 보고 엄청 신기해하면서 

애기낳은 거 생각이 안난대요 너무 오래되서 ㅋㅋ 올해 60세인뎅ㅋ

엄마도 자식낳았으면서 신기해하는게 귀여워용!ㅋㅋ

어찌 저리 작냐며~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