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세컨브레스 양재천 카페

by 모로코씨 2016. 1. 17.
728x90
반응형

양재천에 검은 고양이가 있는 카페 세컨브레스 second breath 입니당.

예전에 양재천 산책을 하다가 이 카페를 봤는데요!

실내 디자인이 이뻐서 (배관디자인) 보고있는데...

안에서 검은고양이 한마리가 카페 안에서 창밖을 보고 있어서 저랑 눈이 마주쳤어요! ㅋㅋㅋ

한동안 검은 고양이가 "얘 뭐냐?" 하는 표정으로 쳐다봐서 저도 고양이 쳐다보다가 갔죠. ㅋㅋ담에 꼭 오겠노라고 말하고...

이번에 방문하고 글 올리게 되네요 ^^

어둑어둑 해가 막 질 시기에 찍으니 조명이 은은한게 운치 있네용 ㅋㅋ

슬슬 추워질 때였는데.. 노란등이 따뜻해 보이고 좋네요.

누드 인테리어 인데요. 배관이 정리 잘되어 있고, 콘센트도 디자인이 독특하게 되어 있어요!

맥주도 판다고 되어 있네요...대박. 몰랐던 사실..

다음엔 맥주에 도전 해봐야겠어요.

영업시간은 10am~11pm

전체 메뉴는 요렇고롬 카운터 앞에 맥 화면에 띄워져 있어요. 

뒤에도 큰 메뉴판이 있지만 전체 메뉴는 없어서 여기서 봐야 해요!

가격대가 적당한 편이에요!


카페에서 판매하는 물품들.​

머그잔이랑 옆에 상자는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렇게 창밖으로 양재천 산책로가 보여요.

산책로가 약간 높아서 양재천 까지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운치 있죵?! 

여름이나 맑은 날은 정말 경치 좋을거 같아요.

이날은 겨울이라 나무가 가지 밖에 없고...좀 흐려서 별로지만 흑흑 ㅠㅠ

아이스 룽고

초콜릿 라떼


룽고 도 맛있고, 초콜릿라떼도 맛이 진해서 좋아요.



얘가 세컨브레스의 마스코트 재천이!! (양재천의 재천이 인듯 ㅋㅋ)

검은고양이인데 귀엽죵?

고양이라면 저는 다 좋아하지만, 검은고양이는 뭔가 검은 정장 차려 입은 듯한 시크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검은고양이에 빨간리본, 금색 방울 ㅋㅋ 뭔가 센스 있는 차림 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