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세시셀라 당근케이크

by 모로코씨 2016. 1. 18.
728x90
반응형

제가 젤 좋아하는 케익 종류인 당근케익!

빵에 당근이 갈려져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크림치즈도 맛나요!

먹어본 당근케익중 제일 맛있는데가 세시셀라 에요!

압구정에도 있고, 제가 가끔 들리는 곳은 판교역부근에 있는 세시셀라 입니당 ㅋㅋ


이날은 따로 조각케익으로 포장해와서 먹었어용!

세시셀라 당근케익은 크림치즈가 아주 두껍죠?

쫀쫀하면서 맛나요.

특히 당근케익시트가 되게 알차서 식감이 브라우니처럼 빽빽하다고 해야 하나? 암튼 그래요 ㅋㅋ



예전에~ 당근케익 만들려고 하다가 완전 실패 했는데...

세시셀라에서 먹어본 맛을 되새기며 담에 다시 도전 해봐야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