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교토마블 데니쉬식빵

by 모로코씨 2016. 1. 13.
728x90
반응형

맛있는 데니쉬 식빵!!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먹었어요.

평소에도 데니쉬 식빵 좋아하는데...여기껀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거라 그런지 맛이 다르네용 ㅋㅋ


M 주변의 마크가 데니쉬 모양이네요! 센스있네요 ㅎㅎ

danish bread.


코토 보로니아 장인이 직접 만든 데니쉬 식빵.

64겹 이래요.


데니쉬가 참...곱다....하..


제가 먹은건 3색 데니쉬에요~

맛이 막 다른건 느껴지진 않는데...녹차 그리고 핑크색, 흰색 이렇게 있는데...

핑크색은 무슨맛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데니쉬라 손으로 뜯으면 결따라 이쁘게 뜯어져요.

맛나요. 쫄깃쫄깃 식감이 좋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