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언스위트 아몬드 브리즈

by 모로코씨 2016. 1. 15.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SSG.com 에서 이마트 주문 하려다가 아몬드 브리즈에 혹해서 주문했어요!

처음 알았는데요...요즘 아몬드 즙(?) 아무튼 아몬드로 짜낸 일명 아몬드 밀크 라는게 다이어트 건강음료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ㅋㅋ

상술에 넘어가서 전 주문했죠 ㅋㅋ

후기 갑니당~!



언스위트랑 오리지널이 있어요.

언스위트가 당이 덜 들어서 덜 달거 같아서 주문했는데...왠걸...맹물이네요 ㅋㅋㅋ​


무당.

무당이라고 되어 있지만 순수 100% 아몬드 음료는 아니고,

아래 보이듯이 아몬드액 95% 에 첨가물이 들어가 있어요! 


씨리얼, 스무디 랑 먹으면 맛나려나요??


맛본 소감은...아몬드 향이 많이 나구요. 밀크 같은 느낌보다는 숭늉??

질감이 맹물 같아서 아몬드향 나는 숭늉이 맞는거 같아요.

언스위트를 해서 그런지 달지도 않아서...

요즘 먹는 무첨가 두유가 저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다시 사먹진 않을거 같은데...일단 산거는 씨리얼과 함께 마저 먹어야겠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