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부라더소다 딸기맛 한정판!

by 모로코씨 2016. 1. 26.
728x90
반응형

부라더소다를 아시나요?? ㅋㅋ

요즘 호프집 가면 제가 항상 먹는 맥주(음료?) 인데요.

알코올 + 소다맛 음료에요. 

어릴때 먹었던 음료수 밀키스? 암바사? 맛과 비슷한 소다맛 주류 음료 입니다.

말이 주류음료 이지...알코올 도수가 3도 밖에 안되요 ㅋㅋ


콩트앤더시티에 나오는 요즘 핫한 연예인인 하연수가 광고하는데요~

귀여운 고양이랑 같이 나오는 광고보고 음료처럼 가볍게 마실수 있어 여자들도 좋아할거 같고, 부라더소다 이미지와도 어울린다 생각했어요.


이번에는 무려 딸기 맛 이네요!!!

그것도 한정판?!!!

1월 14일 부라더소다 딸기맛 출시 되었다고 해서 편의점 방문해서 하나 사왔어요!

후기 나갑니다.

딸기라 알딸딸!! 네이밍이 깜찍하죠? 여자들이 좋아 할거 같네요. 맛도..색도..

​재밋는게, 계절한정판이에요 ㅋㅋㅋ

딸기가 얼만큼 들어가는지 모르겠지만...

딸기철에만 판다는 컨셉인가봐요 ㅋㅋㅋ

한정판이라 1월부터 5월까지만 판매 한다고 하네요!


내년 이맘때도 다시 팔려나요? 

아마도 이번 한정판 판매량 봐서 결정하겠죠??

​뭔가 인위적인 딸기음료 색?!

빨간색과 핑크색 사이 인거 같은데, 색은 참 곱고 이쁘죠?

​제가 한번 컵에 음료를 담아 봤습니다.

색이 이쁜 음료는 투명컵에 담아 먹어야 제맛!

맥주처럼 약간의 탄산이 있어요.

맛을 표현하자면...딸기시럽맛? 

제 입맛에는 딸기맛 보다는 소다맛 부라더소다가 더 맛있긴 했어요!

하지만 보기에는 딸기맛이 더 보는 맛이 있네요.

특별한날 소중한 친구와 가볍게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좋은 주류음료 인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