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피코크 마카롱

by 모로코씨 2016. 1. 24.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해서, 직접 마트에 가서 장을 보기 보다는 인터넷으로 장을 보게 되네요.

이마트몰은 집까지 배송이 와서.. 또 배송 시간을 정할 수 있어서 애용 하고 있어요. (요즘 광고에서도 ssg 가 핫하죠?ㅋㅋ)

반찬, 생필품 등등을 사고 꼭 주전부리, 과자를 사게 되네요 ㅠㅠ

이번에 후기 올릴 상품은 피코크 마카롱 입니다.


이마트에 피코크 제품이 많아요.

특히 곰국, 육개장 같은 즉석 식품류도 맛있는데요~

밖에서 사먹으면 꽤 가격이 나가는 마카롱인데 12개에 7천원대 였던거 같아요.

그래서 냉큼 주문 했습니다 ㅋㅋ 


한 박스에 마카롱이 12개 들어있어요.​

그림에 보이듯이 4가지 종류 3개씩 12개 이구요.

각각 바닐라, 피스타치오, 딸기, 초코 맛 입니다.

12개가 들어 있는데...100g ?! 크기가 작을거 같죠?!

불길한 예감은....틀리지 않네요 ㅋㅋㅋ

​처음엔 초록색이 녹차 맛일 거라 생각했는데, 뒷면을 보니 피스타치오 맛이군요!!

위에 적혀있는 언어는 불어 같아요. 

ssg.com 페이지 에서 피코크가 프랑스 oem으로 만든거라 본거 같네요!

박스를 열면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마카롱이 부서지지 않고 잘 보관 되어 있어요.

마카롱이 12개 인데 100g 밖에 안되서 불안했는데... 역시나 생각보단 사이즈가 많이 작네요 ㅋㅋ

하지만 맛은 카페에서 파는 마카롱과 똑같았어요.

저는 미식가는 아닌건지...유럽여행때, 라듀레 본점에서 먹은 마카롱이나, 스타벅스 마카롱, 슈퍼에서 사먹은 마카롱...맛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유명한데서 먹어도 단맛은 똑같고..저렴하게 비슷한 맛을 먹을 수 있으면 좋은거 같아요!!

날 풀리면, 마리웨일 개이득 마카롱 사와야겠어요!

사이즈 대비 그게 더 좋은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