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ps vita 리뷰

by 모로코씨 2016. 1. 14.
728x90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 PS4, PS3 에 이어 휴대용 게임기 인 PS VITA입니당

PS4사기 훨씬 이전부터 갖고 있었는데 이제 리뷰 올리네요!​


색상이 화이트 블루 색상 이라 정품케이스도 블루 깔맞춤.

말이 블루 지..하늘색에 민트색 섞인 느낌이에요. 


케이스(파우치) 샷.


정면샷.

어릴때 휴대용 게임기에 대한 로망이 있었어요!

로망이라기 보단 제 친구가 갖고 있는데...저는 없어서...나중에 돈 많이 벌면 꼭 사야지 했었죠 ㅠㅠ

당시에는 거대한 팩 꽂으면 레트로 게임 할 수 있었는데...배터리가...AA4개를 꽂아도 3시간을 못 갔던거 같아요.

스트리트 파이터 같은것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배터리도 6시간 이상 오래가고, 발열도 거의 없이 꽤 고퀄의 그래픽이 구현되요.



뒷면은 블루.

사실 전자제품은 화이트! 주의 라서...올 화이트 제품 사려다가..

손때도 좀 탈거 같고, 다른 색상 써보고 싶어서 화이트 블루로 했어요!


장점.

어디서든 ps vita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장실, 침대, 대중교통에서 특히 꿀잼)

생각보다 가벼움 (이전에 PSP 썼었는데 대비 엄청나게 가벼워졌네요.)

PS4 리모트 플레이 가능. (집밖에서 WIFI를 통해 PS4게임을!!)


단점.

생각보다 작은 액정..요즘 나오는 노트 류 폰들 보다 작은 액정 사이즈.

출시되는 게임이 좀 취향을 많이 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