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by 모로코씨 2016. 2. 2.
728x90
반응형

요즘 인터넷에서 hot 한 상품!!!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입니다!

요즘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이 인터넷에서 화제 인데요...가성비도 뛰어나고, 맛도 준수하고 쟤료도 좋아서요~

노브랜드 초콜릿 들은 코코아매스 등이 많이 함유되서 재료도 좋다고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 탔는데....

쿠키류는 재료 자체는 특별 하진 않은거 같아요.

다만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거!!

노브랜드 쿠키 종류로는 초코칩 쿠키 / 버터 쿠키 가 있는데요.

제가 이마트 방문한 날에는 초코칩 쿠키 밖에 없어서 하나 업어 왔습니다!!!

구매 후기 적도록 하겠습니다 ^^ 


초코칩 쿠키 박스가 꽤 커요.

작은 바구니 정도...이게 3480원이라고?!! 하는 생각이 들 정도죠!!

초코가 촘촘하게 박힌 쿠키...기본 과자중에 하나죠?!

우리나라 다른 과자 브랜드에서 파는 칙촉 같은 쿠키도 유명한데요~

그런 맛있는 맛을 기대하고, 열어보았습니당!!​

첨에 박스 열기 전에는 큰 봉지 하나에 쿠키가 막 들어가 있을 줄 알았어요~

열어보니 작은 봉지가 여러개 있길래... 포장지로 양 많아 보이려고 한건가? 생각 했는데 ㅋㅋㅋ​

과자봉지 가 3층에 걸쳐 있네요 ㅋㅋ 박스 내부에 이런 쿠키 봉지가 총 18개 들어 있었어요. 와우~~~

​한 봉지에 초코칩 쿠키가 4개 들어 있어요.

즉 계산을 해보면 18봉지 x 4개 = 총 72개 = 3480원...

쿠키 하나에 50원도 안하네요...헐...가성비가 좋네요.


사이즈는 요렇게 쪼꼬매요.

그래도 되게 알찬게...초코칩이 엄청 많이 박혀 있어요.

맛도 준수한 편이고...일단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사실 이런 쿠키 하나에 50원이면...20개에 천원이라 생각하면 가성비가 아주 좋다 라고 할 순 없겠지만...

위 사진처럼 초코칩이 많이 박혀 있기 때문에 더 알찬 느낌이에요.


다음번 이마트 방문때는 꼭!! 버터쿠키를 먹어봐야겠어요 -ㅠ-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