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착한 두유 연세두유 무첨가두유 유기농콩두유 착한두유후기 진짜두유 건강한 두유

by 모로코씨 2016. 2. 4.
728x90
반응형

 

 

 

먹거리 x파일 보셨나요?

예전에 방송한 건데 우리가 몸에 좋다고 생각하며 먹었던 두유가 진짜 두유가 아니라는 사실!!!

아니 두유는 맞는데 화학합성제나 당이 너무 많이 들어간거죠~!

그래서 우리가 시중에서 먹어왔던 두유들 대부분이 몸에 좋기는 커녕 오히려 안 좋다는 사실!

먹거리 x파일이 나오기 전부터 진짜 유기농100%무첨가두유인 연세우유를 알게됬는데요~

방송을 보고나니 이제 이 두유만 먹게되더라구요~!

 

 

 

 

 착한 두유는 우리가 알던 두유와 다릅니다!

모로가 저거 방송전부터 자기가 예전에 진짜 두유를 먹어봤는데 엄청 맛이 없다구요~ 넌 아예 못먹을껄~ 하더라구요!

엄청 밍밍하다고~~ 단맛이 하나도 없고~~~

 

 

 

 

 

나도 먹어보자해서~ 동네슈퍼갔더니 없더라구요!

동네 마트가 2곳있는데 1곳에 다행히 있어서 한번 먹어보려구 하나만 사왔어요!

 

 

100% 유기농콩

소금이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두유

무첨가두유

 

먹어본 후기!!

제 입맛에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너무 달지 않아 좋더라구요~! 가족 중에 제가 제일 잘 먹네요!

사실 건강식품이런 거 잘 안 먹는 편이라 다들 제가 이걸 잘 먹으니 놀라워하더라구요!

몸 챙기는 부모님한테도 사드렸는데..반응이 싸늘..도저히 못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진짜 두유!

착한 두유!!!

이거당!!! 이 두유만 먹을래용~!ㅋㅋ

 

 

일반 두유는 당이 너무 많이 들어가있구 화학물질도 많이 들어가 있다구하네요.

저도 평소 두유 너무 달다고 생각했거든요.

뭐 달면 다 맛있죠 ㅋㅋㅋㅋ

 

 

 

먹거리엑스파일 두유편이후 연세두유 이외에도 다른 공장에서도 무첨가두유를 꽤 만들고 있어요~!

이런 착한 두유가 많이 만들어져서 고를 수 있는 폭도 넓어지고 몸에 좋은 건강한 두유를 쉽게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무천가 착한 두유

진짜 두유는 이런거죠!

콩과 약간의 소금으로 만들어진 두유!

당이 없는 두유(설탕,시럽,과당)

화학물질인 합성착향료,안정제,유화제,식품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은 두유

콩을 통째로 갈아넣은 두유

 

 

 

제가 먹어보니까! 건강한 맛이예요!

정말 콩맛만 나요! 그렇다고 막 맛없는 건 아니고 약간 고소하면서 맹한 맛(?)

아무튼 다른 일반두유와 다른 건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그동안 먹어온 두유가 얼마나 몸에 안 좋았는지 느낄 수 있어요!

 

요거 하나먹구 먹을만해서 여러개 세트로 구입하려구요!

 

건강한 두유 먹읍시당~^^

 

 

 

 

 

 

 

 

 

 

 

728x90
반응형

'먹이 > 군것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가집 맛김치  (0) 2016.02.16
빼빼로 신제품! 하미멜론 * 멜론맛빼빼로 후기  (5) 2016.02.05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0) 2016.02.02
부라더소다 딸기맛 한정판!  (0) 2016.01.26
피코크 마카롱  (0) 2016.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