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남편감동이벤트 * 남편에게 주는 상장 & 자식이주는 상장 아들이 준 상장

by 모로코씨 2016. 2. 3.
728x90
반응형

 

 

 

 

모로가 힘들어 하던 날 제가 만들어준 상장이 생각나서 포스팅해봐요!

남편감동이벤트!!

요즘 모로가 너무 힘들어 하길래요~ 하긴 힘들어 한진 꽤 오래됬지만...제가 힘을 주질 못한 것 같아서 항상 마음에 걸립니다...

회사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거 같더라구요 ㅠㅠ

불쌍한 모로 ㅠㅠ

근데 사실 제가 어떻게 응원해줘야 할지도 모르겠고..도움도 안되는 것 같아 저도 항상 슬퍼지더라구요....

그래도 그럴수록 좋은 말 많이 해줘야하는데 항상 다그치기만 했던것 같아 미안하네용 ㅠㅠ흑흑

요즘 다들 힘드시죠? n포세대라는 말이 다들 남의 말같진 않을 정도로~~

 

 

 

 

 

 

제가 대신 스트레스를 받아줄 수도 없고...상장 이벤트를 해줬어요!

별거 없구 ㅋㅋ 상장틀이 그려진 종이 사서 글씨를 써주면 되어요!ㅋㅋ

너무 오랜만에 글씨를 쓰니 원하던 글씨체가 안나오네요...ㅋㅋ 요즘은 다 컴터나 문자 이런걸로 쓰니까 글을 쓸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별거 아니지만 조금 기뻐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뭐 근본적인 건 해결되는 게 아니니 힘들어하는 거 같지만...흠.. ㅜ

잠시나마 웃었으니 됬지요..... ㅠㅠ 그거라도 어디야...하하 ㅜㅜ

2013년이면... 벌써 작년에 준 상장인데... 아직도 모로는 일때문에 힘들어하네요...

제발 스트레스 좀 그만 받았으면... ㅠㅠ 옆에서 보는 사람도 괴로워요..! 진짜 가여운데 어찌할꼬 ㅠㅠ

안스럽고 답답하고~ 본인은 더 하겠지만요~

 

 

 

 

 

 

 

 

 

 

이건 제가 한게 아니고 ㅋㅋ 페북에 올라온 상장인데 귀엽고 웃기죠?ㅋㅋㅋㅋ

아들이 준 상장이라는데 아파도 참고 회사에 가서 우리를 먹여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순수하면서도 현실적인 칭찬상장!

그래도 이거 받고 웃고 기뻤을꺼 같아요!ㅋ

이런게 자식 키우는 재미인가요?

전 아직 모르지만 ㅋㅋㅋ 웃긴사진에 상장보고 웃었네요~!!

 

 

 

 

 

 

 

 

 

 

 

 

 

728x90
반응형

'일상 >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명 이케아 방문  (0) 2015.06.01
어제 본 롯데월드 타워  (4) 2015.05.18
강남역 한복판에 나타난 애기 쥐  (8) 2015.05.02
젤리캣버니 젤리캣인형 바니인형 바니바니  (10) 2015.04.15
니네가 찾던 미용실  (2) 2015.0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