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강남역 한복판에 나타난 애기 쥐

by 모로코씨 2015. 5. 2.
728x90
반응형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강남역 한복판!

거기에 쥐가 나타났다!!니 신기하죠? 특히나 사람이 많은 주말에 강남역에 쥐라니~!?

그것도 손보다 작은 애기 쥐였습니다.

움직임 없이 가만히 있는데다가 아주 작은 크기라 사실 잘 보이지 않는데요. 몇사람들이 모여 보고있길래 저도 뭔가 싶어가서 봤더니

헐~!!!!

사진에 보이는 애기 쥐가 강남역 그 ..점프밀라노인가?! 건물자체는 거의 안쓰는데 앞에 노점상같은 양말팔고 옷팔고 하는 주변이요!

거기에 애기쥐가 떡하니...!!!!


 

조금 가까이 가서 카메라를 줌해봤습니다.

위협성은 없으나 ㅋㅋ쥐라고하니 무서워서 사실 가까이는 못가고... 줌인으로 ㅋㅋㅋㅋㅋ

가까이서보니 정말 살아있는 쥐!

너무 가만히 있어서 죽었거나... 뭔가 인형속임수같은 건 줄 알았는데 진짜 애기쥐이고 조금씩 움직이긴 하더라구요.


 

그냥 강남역한복판에 쥐가 있다는게 놀라울 뿐입니다.

게다가 쥐라고 하면 가끔 지나가다 길에서 본다해도 순식간에 사라질만큼 엄청 빠른데...

이렇게 환한 곳에 사람들이 많은 곳에 떡하니 있다니 너무 신기하잖아요.ㅋㅋㅋㅋ

애기가 다친건지... 아픈건지~ 첨에는 꼼짝도 못하고 있더라구요.


 

지나가던 사람들이 다들 깜짝 놀라며 봤어요.

그 중에 외국인도 있었고..!

원래 사람이 많은 거리인데 이 쥐주변으로 쫙 동그랗게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


 

그렇게 한참 가만히 있더니 좀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근데 보통쥐처럼 손살가이 사라진건아니고 아주 조금씩~~~

꼬물꼬물


 


이건 갑자기 움직여서 겁많은 제가 놀라서 ㅋㅋㅋㅋㅋ


 

쥐는 징그러워하는데 역시 애기는 사람이든 동물이든 뭐든 귀엽네요.ㅋㅋㅋㅋ

근데 정말 신기해요.

강남역에.. 왜 이렇게 있는지.. 무슨 사연인지..


 

외국인이 지나가다 신기해서 사진찍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이렇게 가까이 전 못가겠어서..ㅋㅋㅋㅋ멀리서 줌인~~~

배경보니까 어딘지 아시겠죠? 예쩐에 막 사주같은 거 보는 노점상있고 그런데~

한적한 곳이 아니고 정말 강남역한복판!!!

앞에 횡단보도있구요~!!


 

이렇게 점프밀라노 앞에 떡하니~~~~~~

엄청 쪼꼬매요~!

 

지나가던 사람들은 신기해서 볼수밖에 없다는~!




엄청 쪼꼼하죠?

저도 신기해서 보다가 이제 가려구 하는데  마지막에 강남역에 막 뛰어가는 한 남자 청년과 아저씨의 중간쯤인 남자가 약속을 늦은 건지 막뛰어가다가  이 쥐가 있는 쪽에 사람들이 없으니까 막뛰어가더라구요.

다행히 밟히진 않은 거 같은데...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도 꽤있어서~ 너무 작기때문에...!

위험하진 않을까 걱정이됬지만.... 어떻게 뭐 할진 몰라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당.

무슨 사연이 있는 애기쥐길래 강남역한복판에 있었던걸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