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니네가 찾던 미용실

by 모로코씨 2015. 4. 13.
728x90
반응형



지나가다 차안에서 본 미용실..ㅋㅋㅋ

이름이 너무 웃겨요..

 초점 맞춰서 찍고 싶었는데~!!ㅋㅋ 차안이라서 이동하느라마땅치가 않았네요~!

 



 

 

 

차안이라 잘 안찍히는데 겨우 건졌네용 ㅋㅋㅋㅋ

니네가 찾던 미용실!

매력넘침!ㅋㅋㅋ

한번 어떤 스타일을 하는지 궁금한 미용실이네요!

어디에 있었던 건지도 까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아래 서브웨이샌드위치집이 충무로역점이네요!!!

역시 사진은 이래서 중요한 거 같아요!!!

잊혀졌던 실마리를 풀었도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