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젤리캣버니 젤리캣인형 바니인형 바니바니

by 모로코씨 2015. 4. 15.
728x90
반응형



런던인형 젤리캣버니인형이에용!ㅋㅋ

모로랑 백화점에서 보구 넘 귀여워서~! 젤리캣바니 넘 순딩순딩하게 생겨서 귀여워요~!

신혼부부일때는 이렇게 구경하면서 데이트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꼭 뭘 안 사도 같이 얘기하면서 아이쇼핑 좋아해요~ㅋㅋ

젤리캣버니 여러종류가 나오던데 저는 하얀색이 젤 귀엽더라구요!

요즘은 하얀색에 꽃무늬있는 것도 귀엽던데~!

 



 

 

 

사실은 이미 집에 하나있는 바니인형 ㅋㅋ 모로가 선물로 줬어요!! 히히

제가 가지고 있는 건 하양이바니!

넘넘 귀여워용 축쳐진 커다란 귀!

사진에서는 인형 갈색버젼이예요..ㅋㅋ 이것도 갖고싶다~~ 으헤헤~~~

 

집에 있는 하양이바니는 모로가 결혼하고 사줬는데 ㅋㅋㅋ

요 아이는 크기별로 있어서 제가 계속 큰 바니사달라며 

엄마바니가 필요하다고 ㅋㅋㅋ 우기는 중

 

바니로 집안을 꽉 채우고 싶어여~ㅋㅋㅋ

근데 지금 하양바니 점점 회색빛으로 변해가고있다는...ㅋㅋㅋㅋ

마음만은하얗게 순수하다고~~~~ 외쳐봅니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