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리

ABC마트 세일때 사고싶었던 신발! 뉴발란스 신상 꽃무늬뉴발란스

by 모로코씨 2016. 3. 11.
728x90
반응형


사고싶었던 게 많아지는 봄입니다.

왜 이렇게 인간은 사고 싶은 게 많을까요.

특히 봄이 되면 여자들은 유난히 구매욕이 생기는 것 같아요!

상큼한 운동화가 가지고 싶네요!ㅋㅋㅋ

ABC마트 세일할때 친구따라 갔다가 사고싶었지만 참고 두손 꼭잡고 나왔어요.!

아쉬운대로 사진이라도....


 

 

 

 

 

 

 

뉴발란스 작년 봄 신상품인데 꽃무늬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사고싶은데 싶은데... 참았습니다. 심지어 abc마트 세일기간인데 이건 신상품이다보니... 세일을 안해서 뭔가 아까워서 못사겠더라구요!

네이비컬러라서 여기저기 신기 좋을 것 같은데 꽃무늬가 포인트되서 여성스럽고 봄에 딱 어울리는 뉴발란스 운동화네요!



 

이건 반스 세일한 거 !!! 꽃무늬가 왜이렇게 떙기죠... 봄이 다가오니 마음이 꽃을 찾네요!

역시 여자는 꽃인가 봅니다.

사고싶은 운동화 둘다 꽃들~ㅋㅋ

여자인가봐~

다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작년에 사고싶었던 건데 다시봐도 이쁘네요.

올해는 또 어떤 예쁜 신발들이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