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리

길고양이 숨은 그림찾기 (부제: 숨은 고양이찾기 )

by 모로코씨 2016. 3. 5.
728x90
반응형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키울 순 없는 사정이라... 항상 지나가며 보는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요!

길에서 고양이를 볼때마나 폰을 꺼내게되네요~고양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네요~

먹이를 줘야하는데...왜 항상 제 손엔 먹는게 없을까요~ㅠㅠ

숨은 그림찾기 좋아하시는 분도 계신가요?ㅋㅋ 어릴때 많이했는데 과자박스안에 ( 닭다리,칸초) 있던 숨은 그림찾기도 재밌어했어요!

고양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네요~

숨은 고양이 찾기!!!! 3가지를 준비해봤어요! 같이 찾아보아요!

난이도는 처음이 제일 어렵고 갈수록 쉬워져요!ㅋㅋ

 

1.



이 풀숲에 뭐가 있는 것 같나요?ㅋㅋㅋ

자세히 찾아보세용!!


 

2.


숨은 고양이찾기!

자세히 보면 어딘가 숨어있답니다!ㅋㅋㅋㅋ

 

 


 

3.


정말 점점 쉬워지죠?
저와 모로는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키우진 못해서 키우진 못하는데 길지나다 고양이를 발견하면 너무 방갑네요!
위 사진 3장에 숨겨진 고양이들 다 찾으셨나요?ㅋㅋ
숨은 고양이 찾기!!!
 



첫번째 고양이 숨은그림찾기부터 해답을 알려드릴께요!

돌 위에 있는 고양이예요!
여기 쳐다보니 좀 더 잘 보이지요?

사진을 확대하면 잘보이는데 어려우니 제가 사진을 확대해볼께요!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고양이 확대샷!!ㅋㅋ 폰 화질이 안 좋은지라 ㅠㅠㅠ

그래도 숨은 고양이는 확실히 보이시죠?ㅋㅋㅋ


 

뭘 보냐하는 듯한 고양이의 얼굴 ㅋㅋㅋ 고양이의 시크한 매력~ 뭔가 다가갈수없지만 너무 좋은 고양이!ㅋㅋ
 

돌사이에 앉아서 햇살을 즐기고 있네요! 그러고보니 저 돌에서 고양이가족을 본적있는데 아무래도 저 앞집에서 고양이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양이예요~!

하얀색에 검은얼룩 고양이! 



첫번째 얼룩고양이!
나무 밑 하수구같은?! 돌뚜껑위에 햇볕을 쐬더라구요~ 길고양이다보니 걍계심은 많은듯합니다.
저두 길고양이의 여유를 방해하고 싶지않아 멀리서만 구경했어요.

가끔 인터넷에서 보면 길고양이인데도 사람 잘따르고 막 가까이 오는 고양이가 있더라구요~! 신기

전 고양이들이 절 싫어하나봐요 ㅠㅠㅋㅋ

2번째 사진의 고양이인데요

찾으셨나요?

첫번째 사진보다는 좀더 찾기가 쉽죠?

 


나무 사이로 빼꼼보이는 검은 털!!!

귀가 쬬봊뾰족~ㅋㅋ


 

바로 이 고양이였어요!!

길고양이 특성대로 다들 개성이 넘치네요!

아까 그고양이와 어떤 관계인진 몰라도 검은색과 하얀색 얼룩이 공존하는 길고양이!

이 고양이는 검은색이 더 많네요!

형제인가?!

그래도 제법 가까이갔는데 도망은 안가더라구요! 식빵자세로 있는 걸보니 저를 하찮게 느끼는 듯.ㅋㅋㅋ

 


 

안녕? 꺼져졍~ 라고 하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첫번째 길냥이랑 2번째 길냥이랑 얼굴표정이 비슷하네요! 형제임이 분명해!!!!

 


 

두번째 검정고양이에 이어 세번째 노란고양이!
저와 제일 가까이 있었던 길고양이 ㅋ
물론 경계심은 많앗구요 근데 도망은 안가더라구요~ㅋㅋ
원래 첫번째 길고양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뭔가 어디선가 시선이 느껴저 앞에있던 나무숲을 보니 이 검정고양이가 째려보고있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뭔가 있어보여 옆으보니 차 옆에 고양이가 ㅋㅋㅋ



치즈냥이가 제일 찾기 쉬웠죠?

그래도 나름 벽돌 보호색 ㅋㅋㅋ혼란~


 

 

뭔가를 유심히 주시하고 있더라구요!

 



3번째 길고양이는 황색 치즈냥이!!!
2마리인 줄 알고 이제 그만보구 가야지하는데 또 옆에 나타났어요 ㅋㅋㅋ 뭐지?! 고양이소굴인가 신기해서 다시 발길을 멈추고 구경 ㅋㅋㅋㅋ
두리번 주위를 살피더니



대범하게 저를 무시하고 길거리 보행!ㅋㅋㅋ


 


호랑이 걸음으로 당당하게 ㅋㅋㅋㅋ
길고양이의 위엄!
확실히 애완고양이랑 길고양이랑은 분위기가 다르네요. 앉아있을땐 귀욤귀욤했는데 저 걸음걸이 맹수같지 않나요?ㅋㅋ



잠시 차밑에서 쉬는가 싶더니?


 


검정고양이와 접선 ㅋㅋ
친구길고양이들인가?! 연인인가?

이번엔 무늬와 색이 다른 걸로 봐서는 형제는 아닌 거 같은데~ㅋㅋ

 

아 귀여워!!! 식빵자세한 말만 모이네요~ㅋㅋ

애완고양이도 귀엽지만 길고양이도 귀여워요~ 한편으로 불쌍하기도하고~!




그러더니 뭔가 먹더라구요.
몰랐는데 누가 고양이밥을 챙겨주나봐요.
미안 난 밥이없네..하고있었는데 누가 먹이를 줘서 다행이네요! 고양이샤료같았고 배가고팟는지 제가 좀 다가가도 그냥 먹기만하더라구요
안스럽네용 ㅠㅠ 도시 길위의 동물들이 살기엔 참 험난하겟죠?
길고양이 화이팅!!



완전 잘먹죠? 여기에 모이는 이유가 있었군요!
옆 스트리폼박스도 밥챙겨주시는 분이 만들어준듯!



길고양이들의 한가로운 오후였네요.
길고양이숨은그림찾기 끝~~!



이렇게보면 집에서 키우는 냥이나 별 다를 게 없어보이네요~


 

많이 배가 고팠나봐용!!

밥 잘 먹구 살앙 고냥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