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리

길고양이 , 고양이의 매력

by 모로코씨 2016. 3. 10.
728x90
반응형

 

 


고양이를 좋아하는 저는 길거리에서 만나는 길고양이를 볼때마다 지켜보는 편이예요~

길고양이도 특유의 고양이의 매력이 넘쳐서 구경하는 게 재밌더라구요!

걸어가다가 만난 검은 길고양이!

 

 

 

 

길을 건너다가 옆에 벽돌담 위에 검은 물체가 느껴져서 보니 건은고양이 한마리가 지나가고 있더라구요!

엄청 쿨하게.ㅋㅋㅋㅋ

고양이가 여기 저기 높은 곳도 잘 오르고  균형도 잘 잡는 건 알았지만 길고양이는 사람들 눈에 띄는 걸 좋아하지 않아 항상 구석같은 곳에서 발견했는데

이번 요 검은 고양이는 엄청 당당하게 높은 곳을 걸어가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는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키우진 못하고 이렇게 길고양이 발견하면 사라질때까지 구경하곤해요! 

 

 

 

 

검은 고양이가 퓨마같아요!

멋져보이는 자태!

완전 검정색 고양이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손 발에 하얗게 양말신은 검은고양이는 몇번봤는데~ㅋㅋ


 

 

벽돌담위를 유유하게 걸어다니는 고양이 ㅋㅋㅋㅋ

걸어가는 모습이 한두번이 아닌듯한데요~ 굉장히 안정적이고 여유롭네요~

주변 사람들 신경도 안쓰고!

사람과의 도로와 거리가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사람들보면 피하는 길고양이완 좀 다른 느낌!


 

 

완전 잘 걸어서 신기했는데 갑자기 걷다가 멈춰서 앉네요!

조금 확대해 보았습니다.


 

 

확대!

잠깐 앉아서 주변을 살피더니





요롷게 앉아있더라구요!ㅋㅋㅋ 이게 바로 식빵자세?

푸르른 나무숲에 검은 고양이가 그림 같아요~




 

 

까망 고양이 귀여워라~ㅋㅋ

그러더니 또 걷기 시작해요!




 

 

좀 쉬더니 가던 길 다시 가네요!ㅋㅋㅋ 어디 갈데가 있나봐요!ㅋㅋㅋ




 

 

뭔가 낮에 이렇게 활보하니 자연스럽게 신기하네요. 그닥 인간의 눈따위 신경 안쓰는듯.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벽돌담에서 바로 내려와서 아래 바위 뒷쪽으로 유유히 사라졌습니다.

꼬리가 마지막 모습!

안녕~ㅋㅋ



 

 


올블랙 고양이는 그렇게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새로 만난 길고양이!

먼 곳에서 여유롭게 앉아 있는 고양이.

오늘 만난 고양이들은 다 사람같네요!ㅋㅋㅋㅋㅋ

 

 


 

 

선비같은 고양이.

자세가 엄청 편안해보이네요~!ㅋㅋㅋ

얼룩고양이인데 도망갈까봐 멀리서 사진 찍었어요!


 

 

대낮에 주차장쪽에 배깔고 누워서 여유로이 세상바라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깊은 생각을 하는 듯.. 아무 생각이 없는 듯 조용히~

불쌍한 인간들아~ 하면서 보는 것 같기도하고!

 




 

 

아 앉은 게 넘 웃겨 ㅋㅋㅋㅋ

완전 당당!

거만해보이기까지 ㅋㅋㅋ



 

 

오 이쪽봤다!!

뭔가 느꼈는지 저를 한번 쳐다보더라구요~

나의 뜨거운 시선을 느꼈니!ㅋㅋㅋ



 

 

그러더니 다시 원래대로... 자기 할일을 하네요!

보통 낮에는 고양이들 숨어서 앉아있는데 완전 딱 보이는 곳에 앉아있는게 넘 신기했어요.ㅋㅋ

오늘 본 길고양이들이 당당하면서 귀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