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건담 브레이커3 PS4판 개봉기

by 모로코씨 2016. 3. 3.
728x90
반응형

PS4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건담 브레이커3 개봉기 입니다.​


오늘!! 드디어!! 3월3일 건담 브레이커3 이 출시 되었어요!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는 반다이남코에서 만든 콘솔게임이고요. 건담 프라모델 (건프라)를 컨셉으로 하는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게임으로 2013년 PS3로 처음 발매되었죠!!

여태까지는 일본어 버젼만 있었는데...처음으로 한글화 되었어요.

오늘 출시 되었는데..2/19 부터 진행된 건담 브레이커3 예약을 제가 신청해서 오늘 택배로 받아 볼 수 있었네요.

(하루종일 택배 배송 조회 했는데...드디어 ㅠㅠ)



위 사진은 티져 사진인데요~  전 사실 요 사진만 봐도 너무 재밋을것 같았어요!! 건프라 파이터 같은 개념도 재밋는거 같고요.

제가 또...겜에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하는걸 좋아해요. 

수시로 바꾸기도 하고...오프라인에서는 별로 없는 수집욕구도 있는거 같고 ㅠㅠ 그런걸 건담 브레이커에서 채워 줄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ㅋㅋ

SD건담도 사진에 나오는데..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아니라는 말이 있어서..그건 플레이 해봐야 알거 같아요.


건담 내용을 알아야 재밋을까 싶어서...

최근에 나오고 접근하기 쉽다는 건담 더블오 시리즈를 지난주 부터 보고 있는데...

애니메이션도 꽤나 재밋네요. 워낙에 유명한 애니라 보신 분도 많겠지만 강추 드려요~ 


<PS4 건담 브레이커3 스펙>

오프라인 플레이 : 1인

온라인 플레이 : 1~4인 

크로스플레이 : 비대응 (동일 기종 끼리만 협력 플레이 가능)

크로스세이브 : 대응

크로스굿즈 : 대응 (구입한 DLC는 양기종에서 공유가능)

리모트플레이 : 비대응 (헐..)

셰어 기능 : 스크린샷만 대응

셰어 플레이 동영상의 공유만 일부 대응

전작(건담브레이커1~2) 플레이어는 신작으로 인계해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


PS4와 함께 VITA 버젼으로도 건담브레이커3 가 발매 되었어요.

아쉽게도 리모트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으니, PS4와 vita중 많이 이용하는 제품으로 구매하면 될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버젼은 PS4판 건담 브레이커3 입니다.

VITA 버젼도 나왔지만...플레이 영상을 보니 PS4판이 훨씬 좋아보여서 PS4로 선택 하게 되었어요.

저는 PS4 와 VITA의 사용 빈도가 5:5로 비슷한 편인데...

건담 브레이커3 가 리모트 플레이를 미지원 하는 것은 좀 아쉽네요 ㅠㅠ (PS4는 모든게임이 다 리모트 될줄알았는데 왠걸 ㅠ)

자신만의 건담을 커스터 마이징 하는게 이게임의 묘미라고 하길래... 이왕 즐기는거 좋은 화질로 즐기고 싶어서 PS4로 선택 했어요.

리모트 대응 안되는건 좀 허무하네요.. 

PS4판, VITA판 둘다 팔아먹겠다는 속셈인가?!! ㅠ 

블러드본 리모트로 하는게 꿀잼이었는데 흑흑



구성은 간단한 설명서와 CD,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초회특전 DLC 코드가 동봉 되어 있어요.

특전으로는 현재 TV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에서 나오는 "HG건담 발바토스 (제4형태)" 의 파치&무기 세트가 주어 진다고 하네요. ㅋㅋ

게임 플레이 하면서 얻어진다고는 하지만...먼저 얻으면 더 쉽고 재밋게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지난 달 G마켓 설현쿠폰이 있었던거 아시나요??

2월말에 5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어떤 제품이든 만원 할인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는 설현 쿠폰 덕분에 만원 저렴하게 구매 했네요. (설현 짱!!)



요건 제가 플레이 한 사진이 아니라 반다이남코 블로그에 있는 스크린 샷인데요.

건프라 전투를 통해서 얻은 부품을 모아서 자신만의 건프라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그런 게임입니당 ㅋㅋ

원래 정해진 대로만 건담을 만드는게 아니라 여러 건담 프라모델 부품들을 섞어서 마음대로 만들 수 있어서 더 기대되네요!!

어릴때 부터 프라모델 만드는거 좋아했었는데...

한동안 건프라 만드는 재미에 빠져 있겠군요 ㅎㅎㅎ

다음에 게임 플레이 후 게임 리뷰글로 돌아오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구매후기 블리자드 FPS  (0) 2016.06.25
[게임 리뷰] PS4 블러드본  (4) 2016.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