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카이 크리스탈 공개연애 열애설인정 , 크리스탈사진모음

by 모로코씨 2016. 4. 1.
728x90
반응형

 

 

만우절에 크게 열애설이 터졌네요~!ㅋㅋ

그 주인공들은 아이돌그룹의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엑소의 카이와 fx의 크리스탈!

둘다 sm 소속사로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 지내온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네요!

10년정도 알고 지낸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카이와 크리스탈 정말 잘 어울리네요!

원래부터 열렬한 팬들은 다 알고있었다고 하던데~ 카이스탈이라는 커플명칭도 지어 팬픽이 있을 정도로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해요~

 

 

 

 

과거 잡지화보로 찍은 카이와 크리스탈 커플화보.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둘다 시크한 이미지라던데 쿨하고 친구처럼 잘 지낼 커플같아보입니다.

 

 

카이는 뭔가 소년과 남자 사이의 느낌이 많이 드네요~!

 

 

 

해맑게 웃을때는 소년같아보이다가도

 

 

 

카리스마넘치는 무대에서는 또 포스가 장난아니네요~!

 

 

 

 

 

핫한 아이돌 카이와 크리스탈의 공개연애 축하합니다~! 짝짝짝!

 

 

 

 

크리스탈과 카이는 1994년생으로 동갑내기 친구였다가 최근 호감을 느껴 커플이 됬다고 하네요~

원래 카이가 빠른 94년으로 오빠지만 그냥 서로 편하게 친구처럼 지냈다고~!

크리스탈이 2006년에 연슴생을 시작했고 카이는 2007년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해요!

 

데이트는 사람이 많은 강남은 자주 가지않았고 맛집위주로 다녔다고 하네요~

 

 

 

fx멤버이자 구소녀시대 제시카의 동생으로 알려진 크리스탈.

 

 

 

연예계의 미모 정자매로도 알려져 있죠!

 

 

카이와 열애설을 인정한 크리스탈!

제가 크리스탈을 좋아하므로 크리스탈사진모음을 풉니다~

 

 

 

 

크리스탈은 이미지가 다양해서 좋아요~

예쁜 건 물론이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하기도 하고 시크하면서도 순수해보이고 분위기도있고 몸매도 좋고 ...완벽한 것 같아요!

 

 

 

 

몸매 좋기로도 유명한 크리스탈~

쭉쭉 뻗은 다리와 얇은 허리 여자들 아니 남자까지 모두의 워너비 몸매입니다~

 

 

 

게다가 분위기깡패...

 

 

독특한 분위기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크리스탈..

진정한 매력녀입니다.

 

 

 

어떤 패션도 다 잘 소화해내구요!

 

 

 

 

 

평소 시크한 표정과 털털한 성격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카이와 크리스탈 심야데이트에서는 다정다감함에 미소 짓는 행복한 커플이라고 하네요!

 

 

 

 

 

 

무결점 외모 크리스탈!!너무 부럽네요~

 

 

 

여자지만 크리스탈 넘 좋아요!! 사랑합니다~~

 

 

 

이렇게 웃고 발랄한 것도 잘 어울리고 너무 예뻐요!!

 

 

크리스탈 과거 5학년때 사진이라고 하네요!

너무 너무 예쁜 자연미인의 완벽한 유전자...!!!

 

 

 

카이와 크리스탈의 과거 커플화보.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만우절날에 깜짝놀란 연애설인정의 주인공 카이와 크리스탈 공개연애! 너무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만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