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줄없는 줄넘기 리뷰

by 모로코씨 2016. 10. 4.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 할 제품은 줄없는 줄넘기 입니당.

여름도 지난 마당에...내년 여름을 준비 하며 다시 다이어트 돌입입니당 ㅠㅠ

보통 줄넘기는 당연히 줄이 있죠...(줄 넘기 니까요 ㅋㅋ)

하지만! 줄넘기를 잘 못하시는 분들! 계속 발에 걸려서 운동하는데 맥이 끊어지기도 하고

어짜피 팔 돌리며 점프하는 운동을 하는 건데 

구지 줄이 없어도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

줄을 낄수도 있고 뺄수도 있는 유무선 겸용 줄넘기를 구매 했어요.


위 사진 처럼 손잡이 봉이 일단 두개 있구요.

가운데 보면 동그란 공을 손잡이 봉에 달 수도 있고...

줄을 손잡이 봉에 달 수도 있어요.

동그란 공을 달게 되면 줄없는 손잡이로 각손에 손잡이를 점프 하면서 돌리면 되요!!


개인적으로 맨손 운동에는 최고봉인게 줄넘기라 생각해요.

줄넘기가 전신운동이라 칼로리 소모도 높아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줄 없는 줄넘기를 사용해 보니 중간에 발에 걸리지 않으니... 목표 갯수를 못채우고 끊어지는게 없어서 좋네요.

다만 줄없는 줄넘기만 하다보면 진짜 줄넘기 실력은 늘지 않겠죠? ㅋㅋ

줄넘기 자체를 운동으로만 하시는 분들에겐 줄없는 줄넘기가 좋은 운동 도구가 될 것 같네요 ^^


단점을 하나 들자면...

사람 많은데서 하면 좀 부끄럽긴 해요 ㅋㅋㅋ

줄은 안돌아가고 동그란 봉같은거만 손으로 돌리며 점프 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동네 공원 같은데서 하면 상관없긴 하지만요 ㅋㅋ


맨손 운동 다이어트 용으로 줄없는 줄넘기 강추 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