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의 요리 건강식단 토마토소스닭가슴살요리

by 모로코씨 2016. 8. 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는 오늘의 요리!

건강식단으로 준비해봤어요!

오랜만에 건강한 식단을...요새 여름이라 밥하기도 귀찮고 입맛도 없고해서..자꾸 사먹다가 오랜만에 밥을..했네요.ㅋ





오늘의 요리 . 건강식단


잡곡밥. 샐러드. 미역국. 토마토소스닭가슴살. 계란후라이. 치즈파프리카.

오뎅, 갈치구이 (이건 남은거라 조금..ㅋㅋ)





샐러드는 그냥 먹기 힘들어서 참깨드레싱을 넣었구요!

양상추와 파르피카를 썰었어요.

참꺠드레싱이 맛있어서 야채샐러드 먹기가 쉬워요~





오늘의 요리 메인메뉴는 바로 토마토소스닭가슴살요리예요.

평소 자주하는 요리는 아니고...ㅋㅋ 사실 모로가 닭가슴살을 다이어트한다고 사놨는데 안 먹어서... 그냥 토마토소스로 양념을 해보았어요.

단백질 섭취 겸사겸사..ㅋ





몸에 좋다는 미역국!

엄마표 미역국인데 미역이 부들부들해서 맛있었어요~




잘 먹지 않게되는 파프리카는 치즈를 올려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제법 먹을만해요!

파프리카도 건강에 참 좋다던데 건강식단에 빠질 수 없죠!


 


거의 매일 먹게되는 달걀후라이.

계란은 단백질이란 생각에 한상 식탁에 올라오게 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