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의 요리 퓨전 떡볶이

by 모로코씨 2016. 7. 4.
728x90
반응형

 

오늘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동에 남은 떡국떡이 있길래 퓨전 떡볶이를 만들어봤어요.

사실 궁중떡볶이로 시작했다가 그냥 맘대로 해서 퓨전떡볶이가 되어버렸어요~

간장소스떡볶이에 고추가루 조금 치다보니 이렇게 되버렸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나름 만족.

 

 

 

 

수줍은 발꼬락 인사드립니다.ㅋㅋ

퓨전떡뽁이에 버터감자와 만두가 오늘의 요리예요.

만두는 비비고냉동만두.

비비고만두가 유명하더니 이번에 사봤더니 왜 인지 알겠더라구요! 안이 꽉 차있어요~

다른 냉동만두에 비해 아주 실한 속재료들! 그리고 맛도 있구요~~

 

 

 

자세히 보면 허닭에서 나온 닭가슴살소세지가 들어가 있어요~! 닭가슴살이랑~

퓨전떡볶이에 당근이랑 양파, 닭가슴살소세지, 닭가슴살도 넣어서 단백질도 부족하지 않게~~!

 

 

삶은 감자를 반으로 쪼개서 버터를 넣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줬어요~!

접시가 커서 버터를 골고루 못 목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떡국떡과 닭가슴살, 닭가슴살소세지!

내 맘대로 만든 퓨전떡볶이입니다.

간편하게 저녁 떼웠네요 후후!

 

 

 

요건 비비고 만두!

다 먹고나니 은근 배불러서 못 먹을뻔했지만 ...ㅋㅋ 쑤셔넣었어요.ㅋㅋㅋ

 

 

후식은 과일로~ 몸에좋은 망울토마토와 체리 먹었어요~!

체리가 달달해서 방울토마토부터 먹어야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