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함부로 애틋하게 점점 기대되는 다음 회! 줄거리와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인지 파헤쳐봅시다.

by 모로코씨 2016. 7. 7.
728x90
반응형

 어제 처음으로 방송된 kbs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사전제작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어서 저도 기다렸던 드라마예요.

100% 사전제작이라서 세심하게 만들어졌을 것 같아요.

수지를 좋아해서 왠지 그냥 아무 이유없이 기대됬던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어제 첫회는 서술이 조금 길었지만 마지막 인상깊은 장면 끝으로 오늘도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부터 정말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함부로 애틋하게는 kbs2 수목드라마로 첫회 시청률은 12.5%가 나왔네요.

기대만큼 앞부분은 재미가 막 있었던 건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해졌어요!

어제까지의 함부로애틋하게 줄거리는 까칠한 톱스타 김우빈이 시한부인생을 살게 됬다는 내용과 가난에 쫓기는 pd 수지가 뇌물을 받아 직장을 잃게 됬다는 줄거리가 주된 내용이었고 각자의 삶이 많이 그려졌어요. 중간 이후부터 두사람이 만나게 되는데... 원래 함부로애틋하게 인물관계도에서 수지와 김우빈이 동창이었다는 사실로 알고 있었는데 서로 모른척해서 뭐지?했는데 마지막에 김우빈이 "나몰라?"하면서 끝나는 게 다음 회가 너무 기다려져요!



함부로 애틋하게 신준영역을 맡은 김우빈.

톱스타로 나오구요~ 까칠한 성격을 많이 보여주네요. 엄마랑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사이가 좋지않고 엄마는 정치인으로 나오는 유오성과 무슨 사연이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함부로 애틋하게 노을역을 맡은 배수지.

당돌한 pd로 나오는데 빚을 많이져서 사채업자한테 쫓기며 사는 것 같은데 이유는 아직 안 나왔구요. 돈이 부족해서 뇌물받았다가 pd에서 짤리고 우연히 김우빈 다큐멘터리를 찍게하려고 설득해서 다시 취직하려고 하는데...

어쨌든 둘은 아는 사이. 아마 좋아했던 사이겠죠?




함부로 애틋하게 인물관계도는 어제 첫회에서는 다 설명이 되지 않았지만  최지태라는 인물도 아마 수지를 좋아하면서 삼각관계가 있을 것 같아요.

거기에 어제 등장하지 않은 또 다른 여성은 최지태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함부로애틋하게 중심 줄거리는 어제까진 아직 안나와서 어떤 사건으로 둘의 사이가 틀어졌고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안나와서 내용을 확실히는 알 수 없지만 오늘!! (곧!!) 과거 회상씬이 나오면서 많은 의문의 줄거리부분들이 풀려나갈 것 같아요!

확실한건 어제보다 오늘이 더 재미질 것 같다는 것!





일단 수지가 너무 예쁘다는 거!ㅋㅋ

원래부터 예쁜 건 알았지만 함부로 애틋하게 나오면서 네츄럴한 패션과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수지 머리 너무 네츄럴하고 이뻐요~

푸른 헤어스타일이랑 묶은 헤어스타일이랑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둘 다 예쁘지만 묶은 머리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수지 머리 대박~~!




함부로 애틋하게 인물관계도는 중심적으로 이렇게 4명이 엉켜있을 듯한데 어제는 주인공인 김우빈과 수지에 관한 내용이 많이 나왔어요.

임주은은 아직 나오지도 않았고 임주환은 한씬 나온 것 같네요!

함부로애틋하게 등장인물은 중년배우들을 껴서 더 몇 있지만 주요인물들은 이렇게 4명!





함부로애틋하게 티저영상부터 굉장히 주목을 받았는데 드라마도 아직까지 저는 재미있어서 쭉 지켜보려구요~

오늘도 기대합니다~

함부로애틋하게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9월 8일까지 방송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몇부작인가하면!!! 함부로 애틋하게 총 20부작입니다.



 

훈훈한 김우빈과 너무 예쁜 수지의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요~

오늘은 아마 학창시절 과거씬이 나올 것 같은데 어제 함부로 애틋하게 예고편에서 살짝만 봐도 두근두근 제가 다 설레네요!





실제로는 수지는 이민호와 열애중이고 김우빈은 신민아랑 열애중이죠?

그래도 케미가 너무 좋아요~~~~



함부로 애틋하게  화이팅~!



<출처: 한경닷컴>


< 출처: 오마이스타>


우왕 너무너무 예뻐요~

수지 머리스타일도 옷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매일 리즈를 갱신하고 있다는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오늘은 더 예쁘게 나오겠죠?ㅋㅋ





수지 머리스타일은 시스루앞머리가 있는 세미롱 헤어에 층이 꽤 있는 헤어스타일인데 네츄럴한게 너무 예쁘네요~

가을에 많이 수지머리 할 것 같아요!




왜 가난에 쫓기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뭔가 안쓰러우면서도 왜 이렇게 된건지 사연이 궁금합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여자지만 수지 너무 좋아요! 뭔가 여러가지 이미지를 다양하게 가지고 있고 예뻐서 보는 내내 훈훈하네요~ㅋㅋ




함부로애틋하게 수지패션은 겨울에 찍은 거라 오버핏코트와 목도리가 많이 나오는데 따뜻한 느낌이면서 청순한게 너무 예뻐요.

여름인데 겨울옷 사고 싶어지는 충동 ㅋㅋ

이것이 수지의 위력인가요~!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가 입은 옷, 패션도 너무 네츄럴하니 이쁘더라구요.

지금 한창 여름인데 겨울에 또 유행하겠네요!

뻔뻔한 pd역인데 왜이렇게 청순한거야~~~!ㅋㅋ




어제 명장면이죠?

서로 모른 척하던 두 사람.

어떤 사연이 있었길래 모른 척 했던 걸까요???

결국 마지막 1분영상으로 화제가 됬었던 나몰라 씬 ㅋㅋㅋㅋ

모르는 척하는 게 답답했는데 속이 뻥뚫리는 엔딩씬이었어요!




너무 예쁜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기대할께요~

요 사진은 드라마랑 무관한 하진인데 예뻐서 투척하고 갑니다.





오늘부터 함부로 애틋하게 본격적인 줄거리가 시작되면서 더 재밌을 것 같아요~!

과거의 사연이 큰 줄거리의 흐름을 잡아 줄 것 같아요.

함부로 애틋하게 재방송 기다리시는 분들! kbs2에서 재방송은 토요일 1회는 3시 45분 , 2회는 4시 55분에 하네요. 케이블에서도 하긴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