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슈가맨 차수경, 황규영편 역대급 손승연과 이해리의 노래대결.

by 모로코씨 2016. 3. 16.
728x90
반응형

 

어제 슈가맨 봤어요!

차수경과 활규영편이었습니다. 사실 어제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본건데... 슈가맨 역대급이네요~ㅋㅋ

게스트가수가 손승연과 이해리라니!!!! 완전 노래잘하기로 유명한 두 가수.

둘다 시원한 고음처리와 확 뚫리는 사이다 가창실력을 가춰 역대급노래대결이 됬어요!!!

 

 

어제는 슈가밴 100불특집으로 유재석과 유희열이 100불 다 켜지는 걸로 대결을 펼쳤는데요~!

황규영은 '문제없어'라는 노래와 차수경의 '용서못해' 였습니다.

흰트에서 황규영노래는 흰트보곤 못맞추겠더라구요~ 근데 노래나오자마자...바로 아 이노래~!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뿐야~~~~!

누가 부른 노래인진 모르지만...ㅋㅋㅋ 노래는 확실히 아는 노래였죠!ㅋㅋㅋ

그리고 차수경노래는 흰트줬을때 긴가민가했지만 막장드라마 ost 중 유명한거라고 해서 떠오르는 노래가 "왜 너는 나를 만나서~ 나를 아프게만 해~" 이 가사가 바로 떠올랐었는데 맞았어요!ㅋㅋㅋㅋ제목과 가수는 몰랐지만...왠지 맞추는 쾌감이 있더라구요!

사실 막장드라마는 잘 보지 않지만 저 노래는 드라마 외에도 엄청 나왔고 예능이나 개그프로에서도 많이 따라했던 거라 알기 쉬웠던 것 같아요!

 

 

일단 노래보다는 노래를 다시 재해석할 가수로 나온 손승연과 이해리가 나온 것만으로도 화제였던 것 같아요!

진짜 노래부르기 전에도 둘이서 잠깐잠깐 노래를 mc들이 시켜서 부르는데 잘하더라구요!

기대가 업업됩니다!!
 

 

용서못해를 불렀던 차수경.

온란인에서 한국의 머라이어캐리로도 불리워 질만큼 노래를 잘 부른다고 해요!

전 처음보는 가수인데 어제 머라이어캐리를 정말 불렀는데 잘하더라구요~!

차수경에 비해 황규영아저씨는 화난 아저씨 이미지로만 남아서 좀 불쌍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노래는 좋아욜 아저씨!!!

 

 

용서못해를 불렀던 당시 차수경은 26살이었고 그 이후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잠시 가수활동을 접었다고 해요~

그리고 지금은 팬이 적더라도 자신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작게 노래를 계속 하고 있답니다.

아직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고해서 기회도 많을 것 같고,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팬들이 생길 것 같네요!

 

 

일단 손승연, 이해리 못지 않을만큼 가창력이 뛰어났던 차수경.

슈가맨을 통해 다시 한번 주목받을 가수일 것 같습니다.

 

 

 

차수경의 '용서못해'를 재해석해서 부른 손승연.

가창력은 물론이고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가 있더라구요!

탱고장르를 버무려 만들었는데 감정을 굉장히 잘 표현해서 더욱 멋진 노래로 불러졌던 것 같아요!

그리고 후반에 손승연이 '용서못해'드라마주인공처럼 점을 붙이고 돌변해서 부대를 흥미롭게 꾸민 것 같아요!

 

 

 

슈가맨 이해리 역시 멋진 가창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모던하게 불러 먼저 부른 손승연보다 주목을 끌기에 무대는 부족했던 것 같아요! 가창력은 역시 둘 다 너무 잘해서 손꼽을 수 없구요~

그리고 노래 자체가 원곡인 '문제없어'가 더 신나고 힘을 주는 것같아 노래가 좋았던 것 같아요!

 

 

손승연무대가 더 좋았었는데 유희열편이 결국 승리를 이어갔고 유재석팀은 5연패의 쓴맛을 보았네요!


 

이해리의 가창력은 멋졌지만 경쾌하면서도 서글픈듯한 황규영의 원곡이 훨씬 노래와 잘맞고 좋았고, 손승연의 무대가 아무래도 흥미로웠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자꾸만 노래가 떠오르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