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라디오스타 서강준 강태오 순수매력남

by 모로코씨 2016. 6. 9.
728x90
반응형

 

어제 라디오스타에 서강준이 나왔네요~!

서강준 , 강태오 , 강균성 , 전우성 이렇게 4명이 게스트로 나왔구요~ 서강준,강태오는 훈훈함을 맡았고 강균성,전우성은 재미(조롱그룹)을 맡았네요!ㅋㅋㅋ 수요일마다 라디오스타는 꼭 챙겨보는 편인데 뜻밖의 게스트라고 할까요! 서간준 나와서 눈이 호강했네요 호호!!!

다른 프로그램이나 드라마에 많이 나왔지만 제가 서강준 팬이된 건 치즈인더트랩 드라마를 보고나서부터예요~! 매력적인 배우!!!

어제 라디오스타에 나온 순수한 모습은 호감을 더해주네요~

 

 

얼굴뿐 아니라 마음까지 훈훈한 서강준!

김구라도 인정한 착한 사람(?) ㅋㅋ.

그냥 말하는거나 행동하는거나 성품이 보이더라구요~ 연예인이 이미지로 먹고 사는 직업이다보니 매체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다른 사람도 많다지만 왠지 서강준은 꾸밈없고 진실된 모습이 진짜같네요! 아니 진짜겠죠!!!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원하면 다해주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고해요!

팬사인회에서 보조개를 만지고 싶다는 팬에게 얼굴을 들이밀며 웃어서 보조개만져보라고 한다네요! 와우~

이 사실을 알면 팬사인회때 팬들이 바라는 게 많아지겠어요~

어제 라디오스타에서도 mc들이 해달라고하는 건 다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방송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서강준 복근공개!!!!

엄청 호리호리해보이는게 말라보이고 이미지도 소년같아서 몰랐는데 복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복근보여주면서 뭔가 자기도 잘나왔는지 확인하는건가 ㅋㅋ 힘주면서 쳐다보는 게 귀엽네요!

 

 

 

 

예전에도 서강준은 라디오스타에 나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지금처럼 많이 떴을때는 아니라서 비교샷이 몇번 들어갔네요!

라디오스타에서 피아노를 쳤었는데 이번에도 음악무대에서 피아노를 쳤어요~!

서강준은 워낙 이제 유명해져서 라디오스타 노래부르거나 장기자랑(?)하는 건 안 할 줄 알았는데 엄청 진지하게 피아노를 치더라구요~

치즈인더트랩 때 피아노치는 역이었는데 그땐 대역이었을라나~ 궁금해지네요!

 

 

 

아무쪼록 2년전에 비해 엄청 유명해진 서강준!

정말 하나도 변하지않고 뭐든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초심을 잃지 않는 배우라!! 멋지네요~

서강준 짱짱!

아참 서강준 원래 본명은 이승환이라고 하네요! 이승환 가수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서강준이라는 이름이 얼굴이랑 넘 잘 어울려요~ㅋㅋ

 

 

 

 

서강준을 포함한 서프라이즈 그룹이 있는데 소속사에서 묶어서(?) 활동도 하고 그러나봐요~

이름이 서프라이즈라 서프라이즈재연극에 나오냐는 말도 들었대요~ㅋㅋㅋ웃김!!!

예전에 그..이국주랑 조세호 나오던 예능에서도 잠깐 나왔었는데 다들 서로서로 친해보이더라구요!

서프라이즈그룹멤버들끼리 일본에서 음반도 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제 나온 강태오도 서강준과 함께 서프라이즈에 같이 포함된 멤버, 배우예요!

서강준 나이는 93년생으로 24살이고 강태오는 1살어린 23살이예요. 둘다 동안은 아니지만 너무 잘 생겼어요!

강태오는 정말 23살처럼 보이진 않네요~ㅋㅋㅋ 노안이라는 mc들말에 중학교때 운동을 많이 해서 단백질보충제를 먹고 그때부터 갑자기 이렇게 됬다면서...ㅋㅋㅋㅋㅋㅋ 키가 엄청 커보였는데 프로필상 강태오키는 179cm로 나와있네요! 어릴때 운동하면 키 안 큰다던데 그래고 잘 자랐네용! 프로필 키라 조금 높였을 것 같긴하지만!! 라디오스타에서 전신이 많이 나왔는데 (앞에 나와서 계속 뭔가 해서ㅋㅋ) 비율이 좋아서인지 키가 엄청 커보이더라구요~ 서강준보다 키 커보였는데 서강준 키는 프로필상 183cm로 더 크네요!

근데 어제 라디오스타에서 강태오도 분량이 많았는데 뭔가 재밌는 건 아닌데 너무 진지하고 열심히해서 좋아보이는 것 있잖아요. 뭐든 열심히하고 뭔가 하려고 하는게 진짜 눈에 보였어요~

무슨 성대모사랑 무술이랑 춤이랑 시키면 다하는데 뭔가....잘하지는 않는데..멋있지는 않은데....호감간다고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 엉뚱한 매력이 성숙한 외모와 반전되면서 귀엽기까지하네요~

서강준이랑 강태오랑 진짜 둘다 순수하고 착한 것 같아요!

 

 

< 출처: 헤럴드 pop >

 

치즈 인더 트랩에서 반했던 서강준! 라디오스타에서 보고 한번 더 반했네요!

순수매력남 등극!!!!

 

< 출처: 스포츠경향 >

 

선해보이는 이미지가 진짜로 마음에서 나오는 이미지였나봐요~

잘생기고 착한 마음까지 완벽하네요!

 

 

< 출처: 스포츠경향 >

 

라디오스타에서 강태오가 서강준이 잘때 죽은 줄 알았다던데~ 워낙 피부가 하얗고 잘때 정자세로 얌전하게 잔다고 하네요!

피부가 하얗고 눈동자가 갈색이라 신비로운 느낌까지 드는데 mc들이 뱀파이어같다며~!

근데 실제로 서강준이 햇빛에 약한 체질이래요! 그래서 여름에 드라마 야외촬영하면 굉장히 힘들다고~~

 

< 출처: 서강준 인스타그램 >

 

정말 뱀파이어 역할같은 거 있음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무표정은 뭔가 시크해보이고 신비로워보이면서도 웃으면 한없이 해맑아보이는 서강준!

 

< 출처: 서강준 인스타그램 >

 

치즈인더트랩 끝나고 라디오스타를 통해 오랜만에 볼수 있어 좋았어요~!

 

 

< 출처: 서강준 인스타그램 >

 

어릴때부터 워낙 감성적이고 여렸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맞벌이라서 할머니 손에 키워졌대요!!

서강준 인스타그램에서 강아지와 교감하는 거 귀엽네요!!!ㅋㅋㅋ 강아지도 귀엽고 서강준도 귀엽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할 예정이라 서강준 졸업앨범사진 학창시절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됬네요!

라디오스타에서 학창시절 별명이 '비타민' 이었다고 해요~ 쉬는 시간마다 여학생들이 와서 서강준보고 힘내서 갔다고~ㅋㅋ

헤어스타일만 다르고 지금이랑 똑같은 모습이네요~

하긴 지금 24살이면 ㅋㅋ 졸업한지 오래된 것도 아니네요!!! 나이들어보이는 건 아니지만 왠지 오빠라고 부를 것만 같아서...!!ㅋㅋㅋ

 

이번에 드라마 '나홀로연애중' 에서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서강준 키가 183cm 인데 65kg이라니 정말 마르긴 말랐나보네요~ 그런데도 복근이...말라서 복근이 더 잘 보이나봐요.

항상 좋은 모습 좋은 연기 응원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