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다이소 맥세이프 악세서리

by 모로코씨 2023. 2. 15.
728x90
반응형

요즘 가성비 맥세이프 제품으로 유명한 다이소 맥세이프 악세서리 저도 구매 해봤습니다.

아이폰 케이스를 사용하다 보니까 쓸일이 업었는데, 케이스를 범퍼형으로 바꾸면서 맥세이프 악세서리를 활용하게 되었네요.

제가 구매 한건 맥세이프 호환용 c타입 무선 충전기, 핑거링, 부착 자석링 입니다.

맥세이프 c타입 무선충전기는 5천원 입니다. 충전코드 자체는 들어있지 않고 케이블만 입니다만 5천원이면 정말 저렴하죠.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가 59000원 이니까...1/12 가격...ㄷㄷ

물론 애플이 너무 비싼거지만요..

아이폰12를 사용하는데 아주 잘 붙습니다. 자성 괜찮은거 같아요 뗄떼도 많이 힘들지 않고 만족합니다.

고주파음 난다는 후기도 봤는데, 사람마다 귀가 무딘 경우도 있어서 저는 못 느꼈네요. 

맥세이프 호환용 핑거링은 흰색으로 주문했어요. 아마 검은색도 있었던걸로..기억합니다.

3천원이니 이것도 저렴한 편입니다. 

 

처음에 사면 저 파란 필름 같은게 붙어있는데, 아마도 긁힘 방지 하려고 붙은거 같네요. 떼고 사용하면 됩니다.

자석 세기는 괜찮긴 한데 아무래도 잘 떼기 위에 옆으로 살짝 밀면 잘 밀립니다. 

맥세이프 충전기 보다는 자성이 약한것 같아요.

그래도 폰 세워서 영상보거나 손에 잡고 있을때 안정감 있어서 좋네요.

맥세이프 제품들 쓰는 사람들 중엔 생폰으로 쓰는 사람 많을텐데 그럴때 안떨어뜨리고 유용할것 같네요.

부착 자석 메탈링은 링 한쪽면에 접착테이프가 붙어있는 구조 인데 설치시 좀 튀어나와서 미관상 좋지 않더군요. 

부착시 편리하도록 가이드도 제공 하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부착하더라도 위로 돌출되어 있어 사용성에 좋지 않습니다. 케이스에 붙여서 사용하려고 산것인데 다음엔 그냥 맥세이프 케이스로 살려고요. (이것도 다이소에서 팔아요)

맥세이프 제품들 가성비가 좋네요. 맥세이프 호환용 c타입 무선 충전기, 맥세이프 호환용 핑거링은 정말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다음엔 그립톡이랑 맥세이프 케이스도 써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