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건강식단 * 베이컨마늘쫑말이 , 두부스테이크 , 브로콜리 , 토마토

by 모로코씨 2015. 4. 17.
728x90
반응형


모로와 로코 하우스에서~!

이제 건강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당!

잦은 외식과 분식을 자제하고

한식위주와 영양가있는 식단으로 다시 태어나겠어요!

 


 

 

두부스테이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할때 많이 만들어서 ㅋㅋ냉동에 넣어두고 계속 꺼내먹어용 ㅋㅋㅋ



 

오늘의 식단!

 

두부스테이크 ( 건강위해 이번엔 노소스!)

고구마샐러드

버섯피망볶음

브로콜리

감자조림

매운새송이버섯볶음

베이컨마늘쫑말이

 

디저트 -토마토

 

 

 

베이컨도 안먹어야하는뎅...ㅋㅋ

끊기 어려워서 마늘쫑과 함께 말아줬어요!!!!

건강한 밥을 먹겠어요!

 

 

갑자기 건강하게 밥을 먹으려는 건! 감자기 평생 없던 알레르기가 생겼어요 ㅠㅠ

제 몸에 이상한 것들이 막 돋아나고있어요 ㅠㅠㅠㅠ

특별한 이유는 없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듯하네요.. 병원가도...

매일밤 가려워서 미치겠고 괴롭네요..

튼튼하게 건강한 밥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