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메가푸드 철분플러스 엽산

by 모로코씨 2015. 4. 19.
728x90
반응형



친오빠가 둘째까지 이번에 낳구

새언니가 먹으려다 남은 엽산있다고 줬어요!!

 


 

 

지금 먹는 거 몇개 안남아서 그거 먹구 먹으려고 기뻤는뎅!!

이 오빠가..-_ - ㅋㅋㅋ

유통기한 엄청 조금남은 걸 줬어요!!!!!지금은 이미 한참 지났지만~

받았을 당시에는 유통기한 1달정도남은거~ㅋ

아오~ㅋㅋㅋㅋ


 

 

좋아서 이리보고 저리보다가




 

발견했는데...작년 7월 2일까지...허허

 

결국 버리게생겼네요.버리는 것두 일이야!!!!!

암튼지간에~~ 이오빠를 어쩔깡?!ㅋㅋㅋㅋㅋㅋ

카톡으루 지났다니까 별로 상관없는데 효과가 좀 떨어지고 찝찝하면 먹지말라네용.

안먹어!!!!!!!!!!!!!!!!

웬만함 먹는데 애기랑 관련된거라서 좀 그렇네용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