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여성청결제 추천 * 유리아쥬청결제 후기 *여성청결제사용법 * 유리아쥬천연여성청결제

by 모로코씨 2015. 4. 26.
728x90
반응형

 

 

 

 

 

 

여성청결제 이번에 첫구매했어요!

저는 원래 비누를 사용했는데 질염도 재발하기도하고해서

써봤어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약국에서 판다던데

저는 올리브영에서 샀어요!

친구는 다른 거 추천해줬는데 올리브영가서 읽어보고 하니

유리아쥬청결제가 좋아보여서 샀어요.


 

 

큰 용량에 서비스까지 주는 게 있었는데

사실 첫구매다보니 안 맞을 수도있겠다싶어 그냥 작은 용량을 사왔네요.


 

 

 

아이와 함꼐 슬 수있을 정도로 자극이없는 순한 여성청결제!
보습, 가려움진정효과도 있다고하네요.




 

 

자극없고 순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유리아쥬는 제가 립밤을 쓰는 제품인데

립밤도 제가 엄청 건조한데 다른건써도 일시적으로만 좋아졌다 다시 건조해지는데

유리아주제품만 계속 유지가되서 신뢰가 있는 제품브랜드였어요!

그래서 다른 제품보다 더 눈이 가서 샀죠.ㅋㅋ


 

 

설명은 써있는대로~


 

 

색소무첨가 . 파라벤무첨가


 

 

여성청결제사용방법은 저두 처음 써봐서 궁금했는데

별거 없더라구요...ㅋㅋㅋ

그냥 비누랑 똑같아요. 짜서 거품내주고 물로 깨끗이 씻어주면되요!


 

 

안 맞는 분들도 계시겠죠.

주의사항!


 

 

저는 써보니까 비누보다 좋더라구요.

이제 그래서 유리아쥬 여성청결제로 계속 쓰려구요!


 

 

 

다음에 다쓰고 큰 걸루 사야지!ㅋㅋㅋ


 


 

 

사용기간도 꼼꼼히!

 



 

유리아쥬여성청결제!

립밤에 이어 신뢰가 가네요!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