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어벤져스2 엔딩크레딧 타노스

by 모로코씨 2015. 4. 28.
728x90
반응형

 

 

 

어벤져스2 개봉다음날에 보고왔는데요~ 자리가 없어서 심야로!

어벤져스2 엔딩크레딧 기다리셨나요?

엔딩크레딧이 너무 짧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캐릭터가 뭔지 참 궁금했답니다.

알아보니 타노스라는 캐릭터더군요!

 

 

 

 

타노스는 어벤져스의 최고의 악당이라고 불리며 마블 영울들이 다 덤비지 못하는 엄청난 힘을 가졌다고 해요!

어벤져스3에 나오니까 어벤져스2의 엔딩크레딧에 나왔겠죠?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타노스의 무기는 인피니트 건틀렛을 사용하는데 힘, 공간,마음,시간,현실, 영혼을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무기라고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정말 강력한 힘을 가졌네요!

가디온즈 오브 갤럭시에서도 강력한 힘의 상징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그 영화봤는데 기억 잘 안나요..ㅋㅋㅋㅋ 너구리랑 나무만 귀여워서 생각나네요~

 

 

 

 

어벤져스2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타노스 캐릭터!!!

 

타노스의 캐릭터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자면 타노스는 타이탄이라는 행성헤서 태어났고 어릴때 해부실험같은 걸 보고 비위가 약해 토를 할 정도로 여린 아이였다고 합니다.

자기와 함꼐 놀고 좋아하던 친구들이 괴물에게 죽임을 당한 이후의 분노가 타노스를 지배해 엄청난 힘으로 괴물들을 몰살시켜버렸다고 해요!

그렇지만 또 이외의 면으로는 로맨티스트라고 하네요~ㅋㅋㅋ 데스라는 캐릭터를보고 반하게 되는데 데스를 위해 자신이 살던 타이탄 행성을 파괴시켜버리지만 데스는 그모습을 보고 타노스를 경멸해 저주를 내렸다고 하네요. ㅠㅠ 슬픈 이야기네..ㅋㅋ

 

 

 

하지만 어쨌든 타노스는 어벤져스 모두가 힘을 합쳐도 이기지 못할 정도의 강력한 힘을 가진 최고의 악당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이게 타노스무기의 인피니트  건틀렛에 있는 건데~ 의외로 알록달록하니 이쁘네요.ㅋㅋ

 공간(스페이스젬) . 마음 (마인드젬)  영혼(소울젬). 현실(리얼리티젬) . 시간(타임젬) . 힘( 파워젬) .을 조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무기래요!

듣기만 해도 굉장한 능력이네요.

 

 

여기까지 어벤져스2 엔딩크레딧에 나온 타노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어벤져스2에 나온 또다른 인물.

이 분(?)도 참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