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관람 후기 (노스포일러)

by 모로코씨 2015. 4. 26.
728x90
반응형

 

 

화제작! 어벤져스2가 4/23 개봉 했는데요~ 

저는 개봉 다음날인 금요일에 관람 하고 왔습니다!!

한국에서 촬영도 이뤄져서 저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도 많이 기다린 영화이다보니...예매가 힘들어 심야영화로 보고 왔어요 ㅠㅠ

퇴근하고 바로 가서 봐서 피곤했지만...내용자체가 영웅물, 액션이라 졸릴틈은 없었습니다~ ㅎㅎ

 


어벤져스 2에 새로 나온 배역이네요. 초능력 남매~

스포가 될것 같아서 더이상 말은 못하겠네요 ㅋㅋ

 

 

 

 


대략의 내용을 말한다면, 

과학도 인 아이언맨의 지적 욕구? 욕심? 에 의해 탄생된 인공지능 울트론에 의해 어벤져스가 위기를 겪게 되는 내용입니다 ㅋㅋ

요즘 인공지능에 관련된 영화가 많은데요.

어벤져스2에서도 비슷한 메세지를 주네요.


 

 

 

 

수현 이라는 한국 배우도 나옵니다.

국내에서는 그다지 유명한 배우는 아닌데, 어벤져스 출연하게된 동기는 궁금하네요 ㅎ

제가 예상했던 것 보다 컷에 많이 잡히고 비중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관람 후기!!

내용은 전체적으로 흥미진진합니다. 특수효과도 실감나서 볼거리도 많고, 

영화가 2시간30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는데도

시작부터 전투씬이 많은 편이라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다만...저도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촬영할때 경제효과를 많이 기대하고 정부에서 촬영 지원을 꽤 한 것으로 아는데..

한국의 모습이 그리 많이, 인상깊게 나오진 않습니다.

한국 강남대로나, 상암MBC등 전투 장소로 쓰이긴 하지만...너무 빨리 지나쳐서 자주 가본 사람 아니면 알아채지 못할거 같고..

한국 문화나 먹거리 등이 소재로 약간은 언급될 줄 알았는데, 전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예를 들면 어벤져스1때는 마지막에 케밥집에서 다같이 먹는 장면이라던가 그런게 있었는데...

전혀 없네요 ㅋㅋㅋ그냥 한국 도심가에서 싸우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 경제효과는 별로 없을 듯 ㅠ


그래도 그건 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이고, 영화자체는 재밋었고 볼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강추 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