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후기 * 미야자키아오이 * 일본영화추천

by 모로코씨 2015. 4. 19.
728x90
반응형


일본 영화를 자주 보는 건 아닌데 모로덕분에 많이 보는 거같아요!

저는 극장에선 거의 일본영화본적 없는 거 같구.. 결혼전에 다운로드받아서 뭘 본적이 없어서.ㅋㅋㅋ

모로가 봤던 건데 재밌다고 해서 결혼 후 받아서 봤어요!

 



 

일본영화치고 너무 잔잔하지 않아서 재밌게 봤어요!





 

미야자키 아오이 주연의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대학입학식날 건너기 힘든 곳에서 길을 건너려던 시즈루.



 

그쪽을 지나가던 마코토가 길을 안내해 주면서 시작된 인연인데요!

 



 

 

우연히 알게 된 시즈루와 마코토는 친구가 되기로 합니다.

너무 초딩같은 여학생이라 놀라는 건가?ㅋㅋㅋ


 

마코토가 짝사랑하는 여자는 따로 있었는데 학교퀸카였죠!


 

 

시즈루와 마코토는 둘만이 아는 숲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시즈루가 언제부터 마코토를 남자로써 좋아한 건진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암튼 시즈루도 마코토의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응뎅..!

 

그..근데 이사진 자세히보니..뒷쪽에 있는 일본인엑스트라들..비율이...ㅋㅋㅋㅋ

우리나라는 확실히 키도 크고 사람들이 비율이 좋아서 연예인비율이랑 비슷한거 같은데(아닌가요?ㅋ)

일본은 일반인과 연예인의 비율이 너무 심한 거같네요 ㄷㄷ


 

 

시즈루의 사정으로 마코토는 자신의 집에서 같이 살게 해주는뎅...

마코토는 친구로써 시즈루에게 호의를 베풀었고

시즈루는 이미 마코토를 마음에 두고 있는 거 같아요!


 

친한 친구사이로 지내는데

시즈루는 산진공모전을 내기위해 마코토에게 모델이되어달라고 하고

키스를 부탁합니다.

 

응?ㅋㅋㅋㅋ

 


 

 

여기서 시즈루가 먹는 도넛과자 ㅋㅋㅋ

모로가 저거 나올대마다 먹고싶다고..ㅋㅋㅋㅋ

맛만이라도 보고싶다고..ㅋㅋㅋ

 


 

 

친구들이 괴짜같은 시즈루를 비아냥거리는데

마코토는 제대로 방어해주지 못하고 여친이라는 말에 아니라고 흥분했던거같네요!

내용이 가물가물해서 그걸 우연히 듣게된 시즈루는 삐지고~


 

 

시즈루 곁으로 다시 온 마코토 사과하며 

다시 친하게 지내는데

시즈루는 마코토의 여자가 되고싶어 성숙해지기로 결심해요!




초딩같은 시즈루 ㅋㅋ

옷을 바꿔입으라고 그럼된다곸ㅋㅋㅋ


 

아무튼 시즈루는 어느날 마코토를 떠나게 되는데

마코토는 시간이 지나서야 시즈루를 자신도 사랑한단걸 느끼고 시즈루를 찾아다니지만

쉽게 찾지 못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알게되죠... 시즈루는 병이 있었고 자신이 사랑을 깨달았을때는 이미 이 세상에 없다는 걸..!

마지막 시즈루의 전시회에서 마코토에게 보여주고싶었던 자신의 성숙해진 자화상사진을 마지막으로 하고

끝나게됩니다!

사실 마지막이 좀 허무했어요...이런 내용 별로 안 좋아해용 ㅋㅋㅋ

뒤늦게 깨닫고 그땐 죽고...이런거 ㅋㅋㅋ

 

미야자키아오이 사진 몇장올리고 마무리할께요!ㅋ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귀여운 면이 많은 얼굴같아용!

하도 초딩느낌으로 나와서 다른 모습은 어떤지 찾아봤어요 ㅋㅋ

비슷..한듯!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