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고속터미널지하상가 & 신세계백화점

by 모로코씨 2015. 4. 10.
728x90
반응형


저는 고속터미널 지하 자주 구경하러 가는데 아시나요?

여성 보세의류가 가장 많고 끝으로 갈수록 다양한 걸 팔아요! 소품이랑~ 꽃이랑~ 속옷, 쿠션, 담요, 부엌용품 등등 너무 많아요!!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지 모른답니다~!

고속터미널 지하상가는 재밌는 게 참 많이 팔아요~!! 가본 사람은 다 안다죵?! 친구끼리는 고터라고 불러요!

가면 막 뭐에 홀린듯 사고싶어진다니까요~!ㅋㅋㅋ




요 새가 넘 귀여워 보였지만 꾹 참고 안 샀어요!ㅋㅋㅋ

왠지 집에 가져다 두면 느낌있을 것 같은데~!ㅋㅋㅋ

저렇게 담아두는 긴통이 없어서 패쓰~!

빈티지한 소품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나무라서 친근한 느낌도 나고 수제느낌이 많이 나네요!



사진찍는 게 민망해서 후딱~~~

가까이서 찍고싶었는데 멀리서 슬쩍 2장 찍어봤습니다~!

근데 새들 길쭉한 건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어요 탐나서 한참 쳐다봤네요 ㅋㅋ

 

고속터미널 상가 옷도 많지만 귀여운 소품도 있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대부분 옷이지만!

동물들 귀여워요! 한마리씩 입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한참 지나고 봤는데 다른 소품샵에 비슷한 게 비싸게 팔더라구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는 다양한 물건을 구경해서도 좋지만 물건값이 정말 싸서 좋아요!




고속터미널과 가까운 신세계백화점!

항상 사람이 많던데 세일할때라 사람들이 더 우글우글 많네요!




저는 선물 살일이 있어 신세계백화점갔어요!

겨울에 시할머니 목도리하나 사드리러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ㅋㅋ

세일은 역시 아줌마들을 모으는군요!

아무튼 결과적으로 제가 고른 거 맘에 들어하셔서 넘 기뻤어요 헤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