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여성가려움증 질염연고 카네스텐 트라보코트 라벤다 안타나졸 겐트리손 크림

by 모로코씨 2015. 5. 8.
728x90
반응형

 

 

 

말못할 여성의 가려움증 ㅠㅠ

질염!!!

전 한번 항생제부작용으로 처음 발발한 후 자주 질염이 도졌어요.ㅠㅠ

지금은 많이 나아졌어요

질염은 생리전후나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스트레스받거나 청결하지 못하거나 약물부작용으로도 나타날수 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원인으로 발발하기때문에 여성들이 감기를 앓듯 쉽게 걸리는 질병이라고해요.

하지만 민망해서 어디 말하지도 못하는 분들 위해 제가 그동안 사용해봤던 질염연고후기를 남겨요.

그동안 ㅠㅠ 사용했던 질염연고들.... ㄷㄷ

 


 

 

진짜 많지요?

그동안의 저의 고통들 ㅠ

결혼전에 항생제부작용으로 1번질염을 겪은 후 괜찮아졌는데 결혼하고나서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피곤할때마다 자주 얼굴을 디민 질염.

정말 짜증납니다.

저는 정말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서 알레르기도 없었는데 결혼후 갑자기 태어나서 처음 생긴 알레르기때문에도 고생을 하고...

결혼 하고 힘들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모로는 잘해주는데.. 왜 난 자꾸 시들해져가는가...

면역력을 키워야겠어요!!!!윤산균을 많이 먹어야지... 아 잡소리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당!


 

 

다양한 질염연고크림들.

병원에서 받은 것들이 대부분이고 엄마가 주신 것도 있어요. 엄마도 뭐 병원에서 타온거겠죵?



 

 

제일 많이 알려지고 널리 이용(?)되는 카네스텐

카네스텐이랑 카네스텐플러스랑 좀 다르다던데 정확한 건 모르겠고

산부인과의사선생님이 주신 거예요.

일반적인 약이라 그런지 무난하고 효과도 있어요!

 

그치만 경험해봐서 느끼는 건데 처음 질염증상이 있을때는 연고로도 치료가 된듯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연고도 연고지만 속을 치료하는 게 중요하더라구요.

병원에서 질정제를 넣어주거나 냉치료받는게 효과가 더 좋고 원인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이런거 진짜 싫어하는데... 한번 정말 심하게 도져서 원인을 치료하고자 질염검사까지 받았거든요.

저도 몰랐는데 질염도 종류가 아주 많아서 사람마다 질염종류가 다르대요. 거기에 맞는 치료법과 연고를 사용해야 나을 수있겠죠..ㅜ


 

 

2번째 트라보코트 크림


 

 

이거는 큰 병원에서 받아왔던거예요.

 딴 거때문에 검사받으러갔다가 질염증상말하고 받아온 연고인데 저한테 잘 안 맞는 거 같아요.

좀 너무 화하고 자극적인 느낌이 강해서. 화장품도 발랐을떄 막 따갑다고해야하나 화~~한 그 느낌. 자기한테 안 맞으면 그러잖아요.

처음에는 너무 가려워서 그 화한 느낌이 병균을 죽여주나?생각했는데

저한테는 효과가 별로 없고 넘 자극적인 느낌만 들더라구요.

이건 아예 이젠 안쓰게되네요.


 

 

라벤다 크림


 

 

보통이었던 거 같아요!

별 기억에 없는 거보니~ 그냥 보통인데 다시 재발가능성이 컸던 거같은 느낌?!


 

 

 이게 제일 효과가 좋았었는데

다 써서 약국에서 사려니 이제는 안나온다네요!2군데나 가서 물어봤는데 이젠 아예 나오지않는 제품이래요.

다른 제품주면서 대체용으로 쓰는 거 줬는데 그냥 안샀어요.. 모르니까~


 

 

근데 보통 질염연고가 무좀약이랑도 같이 쓰이더라구요..

충격...

완전 충격!!!!!!!!!!!!!!!

뭔가 찝찝... 이 연고말고도 다른 연고들도 거의 다 그러던데용... 쩝...

ㅠㅠ대박...



 

 

가장 최근에 산부인과에서 받아온 겐트리손 크림




 

이렇게 연고를 여러가지 받은 게 신기하죠?ㅋ

산부인과를 다 다른데 가서 그래요 허허 ㅋㅋ

처음에는 유명한 산부인과갔는데 너무 불친절해서 안갔고

두번째는 인터넷에서 찾아간 산부인과갔는데 친절했는데

다시 발생했을때 세번째는 지인이 알려준 곳을 갔어요.친절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네번째는 다른 질병으로 대학병원 큰병원갔을떄 받아온 거 

그래서 이렇게 연고가 많습니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세상의 질염연고 다 써볼 기세.


 

 

암튼 이거 겐트리손크림을 가장 마지막에 받은 건데요!

지인소개의 산부인과에서 받은거~ 좋은 거같아요!



 

병원에서 치료하면서 발라서 그런지 효과괜찮고 좋은 거같아요!

 





 

여기 병원은 질염균검사를 해서 어떤 균인지 원인을 알고 거기에 맞는 걸로 처방하기 떄무에 질염종류에 맞는 치료를 해서 좋네요.

질연이라고해도 다 같은게 아니였다는거~!

암튼 이제 증상이 좋아져서 다행이고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네요..ㄷㄷ제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