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븐에 피자굽기 도전..!

by 모로코씨 2015. 3. 30.
728x90
반응형

오늘도 망한 요리를 가지고 나왔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븐에 피자를 구워보겠다공~!!ㅋㅋ

 



 

도우도 직접만들었는데...

뭔가 잘못됬어요 이게 아닌데...

너무 흐느적거려서 오븐에서 빼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도우가 말캉칼캉!!

식은땀...하아




 

두번째 만든 피자는 그래도 좀 괜찮지만..생각대로 잘 안됬어요...

흑....

이 날 이후 피자는 없었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 셀프 피자..ㅋㅋ

피자는 사먹는 거야 ^^

 

또띠아피자 언젠간 시도해 볼까 고민중입니다.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