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밥만들기 비빔국수 그리고 가지피자괴물! 웃긴 요리...

by 모로코씨 2015. 3. 31.
728x90
반응형


 

 

김밥만들어봤어요!

모양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

김이 흐물하다고 할까요?

왜 김밥집처럼 안싸지죵?!ㅋ


 

 

크래미랑 상추만 넣고했어요~

전 맛있던데 남편은 그닥...ㅋㅋ

남편 비빔국수를 더 좋아하네요!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괴물을 만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가지를 펼쳐서 피자재료넣으면 영양도 좋고

가지안먹는 사람한테 좋다구해서 만들어봤는데...

피자랑 저랑 안 맞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통으로 ...

괴물아..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