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돈까스 튀긴오뎅 * 튀긴오뎅을 아시는 분~?!

by 모로코씨 2015. 3. 31.
728x90
반응형


 

 

돈까스와 샐러드 그리고 튀긴오뎅!

튀긴 오뎅 알아요?

전 이런 음식 처음봄 ㅋㅋㅋ

모로가 어릴때 자주 먹었다고 튀긴 오뎅해봤는데

글쎼요...?

모로가 부산사람인데 부산에선 흔한 음식인가요?

튀긴 오뎅 모른다고 비웃던데 흥!ㅋㅋ

 

어떻게 이걸모르냐며 ㅋㅋㅋ

나! 로코는 서울여자..!!!!!!

오뎅을 왜 튀겨먹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김밥하고 남은쟤료 일반김에 밥이랑 남은 김밥재료 몇개 넣어 김싸놨어요

손으로 집어먹게 ㅋㅋ

랜던김밥이라고 제가 지었어요 이름 ㅋㅋㅋㅋ

왜냐면 저 김밥속에 남은재료머가 들어가있는지 몰라서 ㅋㅋ

대부분 단무지지만요 ㅋㅋ




암튼 저는 튀긴오뎅의 존재를 세상에 태어나 처음 알았네요.

원래 다들 알고 있는 음식인건가용~?!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